이런 말 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에스파 데뷔하고 나온 노래들 되게 엄청 이때까지 스엠 느낌이랑 다른데 그래도 완전 좋았거든 근데 한편으로는 약간 ㅇㅍㅇㅅ 같은 느낌도 너무 좋아해서 완전 나중에 후배 걸그룹은 그런 느낌 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뭔가 이번 노래에서 특유의 스엠 느낌 나는거 같아서 좋긴하다 노래도 완전 고급스러운 느낌나고 신경 쓴게 보여서 짱좋
|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
|
이런 말 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에스파 데뷔하고 나온 노래들 되게 엄청 이때까지 스엠 느낌이랑 다른데 그래도 완전 좋았거든 근데 한편으로는 약간 ㅇㅍㅇㅅ 같은 느낌도 너무 좋아해서 완전 나중에 후배 걸그룹은 그런 느낌 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뭔가 이번 노래에서 특유의 스엠 느낌 나는거 같아서 좋긴하다 노래도 완전 고급스러운 느낌나고 신경 쓴게 보여서 짱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