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66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4
이 글은 4년 전 (2021/10/07) 게시물이에요
이것도 익예 맞나...?? ㅠ 하 첫 뮤지컬이라 뭘 입어야 할지ㅠ모르겟어ㅠ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청바지에 바람막이 같은 거 입어도 돼,,??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아무렇게나 입고 가도 돼 아무도 신경 안 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ㅠㅠㅠ 먼가 격식 차려야 할 것 같고,, 옷 몇 벌을 갈아입었는지 몰것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5번 중 2번 이상은 추리닝 입고 가 걱정마로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벌거벗지만 않으면 앵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래앉아있어야 하니까 편하고 소리 안나는 옷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관없어~~ 난 레깅스도 입고가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무도 복장 신경 안쓰니까 편하게 입어두 대!!극장 안은 추울 수도 있어서 얇은 겉옷 같은 거 하나 챙기면 더 조아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거나 상관없어! 근데 옷 소리 안나는 걸로 입는게 좋아! 바스락 소리나면 진짜 거슬리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떤뮤를 보는지 모르겟지만 혹시 좀 눈물타임 있거나 그러거면 바막 비추
손 올릴때 나 자신한테 옷 바스락 거리는소리 개크게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래서 눈치보여서 그냥 눈물 흘려보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추리닝입어도 소리만 안나면 ok 정장을 입고가도 계속 뒤틀고 소리내면 관크임 무조건 편한거 추천 좀 덥겠다싶은 계절감으로 입고가 에어컨 개빵빵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막은,,ㄴㄴ 소리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바람막이는 비닐소리나서 좀 그렇고 난방이나 자켓? 추천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소리 안나는 옷 입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집앞 차림으로 가...-연뮤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리만 안나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바람막이는 비추 ㅠㅠ 움직여도 소리 안 나는 옷 입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참고해서 입어볼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편한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소리안나는거면 다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연뮤덕의 모든 기준은 관크일듯 공연볼때 방해되는거 아니면 아무도 신경안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뮤지컬 처음 보러 갈 때 엄청 고민해는데ㅋㅋㅋㅋㅋㅋ 그냥 깔끔 심플하게 입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레빠끌고와도 아무도신경안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뮤지컬정도는 그냥 편하게 입고가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추리닝 입고가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바람막이는 바스락 거려서 비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편한 바지+티에 가디건이 제일 편하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엄마가 엄카로 먹고싶은 거 먹으라네
23:58 l 조회 5
놀티켓 예매완료 카톡 왔는데 왜 놀티켓엔 내역 없음ㅜ
23:58 l 조회 3
또 지들끼리 저 돌로 씨봐꺼 플탈려고 ㅈ.ㄹ하네2
23:58 l 조회 63
헐 야구여왕2 하나보다
23:58 l 조회 6
외국애들 한국인 피부색에 관심 개많네 진짜2
23:57 l 조회 21
른충이들 진짜 개~싫다
23:57 l 조회 40
성한빈 여친 라이즈 엠카 사전투표 두고가요4
23:57 l 조회 30 l 추천 4
뭐플인가요1
23:57 l 조회 38
영상궁금 억까 아님?12
23:56 l 조회 351
보고왔는데 동태 마플탈정도 아닌거같은데13
23:56 l 조회 257
석매튜 예능 개웃기다4
23:56 l 조회 27 l 추천 1
아 라이즈 성찬4
23:56 l 조회 271
걍 유경이 안쓰러움...ㅠ1
23:55 l 조회 99
우즈 부락페 와라1
23:55 l 조회 9
한 걸음 클로저~ 내 맘~1
23:55 l 조회 9
와 요즘 틱톡에서 유행중인 노래 ai로 만든거래
23:55 l 조회 48
자꾸 미국 북부는 안배운다고 마크팬들 쉴드 치는데6
23:55 l 조회 82
OnAir 우유경을 제작진이 안보여준게 아니라 못보여준거엿네 ㅋㅋ
23:55 l 조회 62
근데 왜 주어를 안까는거여? 7
23:55 l 조회 278
웨이보 아무것도 안뜨는데1
23:55 l 조회 1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