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49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1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 스토리 없으면 특색 없다고 하네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에 스트릿이랑 파이터도 빠짐 지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사가 있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ㅋㅋㅋ 근데 그 스토리가 너무 특이하면 그건 또 난해하고 별로인거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지 판단이 스트릿이 아님 애초에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심지어 이번미션 우먼이 중점도 아님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체 우먼파이터에 맨을 왜 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코카 이번 미션에 제일 적합했다는 거 보고 놀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말잌ㅋㅋㅋㅋ 심지어 심사평을 여자댄서들을 뛰어넘는 남자댄서들의 에너지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자 웃통벗고 가슴 쾅쾅 치는 거 보고 개놀랐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 노는데에 끼어서는.. 엠넷 진짜 기획 거. 지.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건 뭐야 ㅋㅋㅋㅋ 선넘지마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58에게
어쨌든 방송사가 기획한 거고 남댄은 열심히 참여한 죄밖에 없는데 '여자들 노는데 끼어서는...'이라는 말 굉장히.. 그 사이트같아요 아줌마...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ㅁ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생각해보니 그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즘 그냥 파이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신기한거 보고싶음 곡예단 보라던 제이블랙말 딱 생각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ㅇ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말이ㅋㅋㅋ 그냥 1화 재탕이나 할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무대 스토리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도 스토리 없는 게 특색 없는 건 아닌데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트릿댄서들 불러놓고 곡예, 서커스, 뮤지컬 바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곡예 서커스 뮤지컬에 스토리 넣어서 안무 짜는 거는 댄서들이 선택한 거 아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게 없으면 점수가 낮으니까 넣는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점수가 아니라 라치카만 봐도 진짜 그 스토리를 전달하고 싶어서 짜는 것 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 난 이번같이 스토리 있는 무대들 좋았는데 맨 들어간건 좀 아쉽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라치카에서 이 무대를 꼭 하고 싶다고 이런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는데 무슨소리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건 좀 억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맨오브우먼 미션 이름 보고 갖다붙이면 다 되는줄 아나 싶었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심사평이 진짜 너어무 아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근데 전문성이 없으니 그렇게 제한적으로 심사평을 할 수 밖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33 이정도면 차라리 돌아가면서 심사봐도 될 것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심사가 무대를 못따라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그런데 또 스토리 너무 어려우면 난해하다고 뭐라 함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3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라는 이름을 잃었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스토리를 넣는 팀들은 전혀 문제 없어 그런 메세지 전달하려는 거 너무 좋음 근데 메세지 없다고 점수 깎는 게 너무 어처구니 없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마저 나오늘 라치카 가비울때 같이 울었다 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킹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셋 다 잃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프로그램 기획한 작가한테 묻고싶다 이거 이름 왜 이렇게 정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공감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 춤을 어떤식으로 췄는지 기술적으로 전문성을 보여주는 심사를 기대했는데 멋있다 신선하다 이러니까 김빠짐 아 가수 컴백할때도 몇개월씩 걸려서 짜내는 스토리를 짧은 시간 주고 뭘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 스토리 넣으면 난해하다 그러고 스토리 없이 춤 추면 뻔하다 그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지컬인 줄 ㅋㅋㅋㅋ 뭐 하나 건진거 없는 회차였다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스우파 걍 다 아니고 무제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심사평보고 아~ 했던 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티에서 무작위로 3명 뽑아다가 앉혀놔도 그정도 심사평은 할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인정ㅋㅋㅋㅋ 물론 짧은 시간안에 스토리를 담은 팀한테 더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지만 그렇게 하지 않은 팀한테 너 왜 그렇게 안했냐면서 혹평을 하고 점수를 깎는다는게 말이 안됨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니까ㅋㅋㅋㅋㅋ 기준도 맨날 바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스트릿 댄스를 모르니까 그런 식으로 평가할 수밖에 없는 듯 져지들한테도 그게 최선인 게 보여서 더 답답한 거임 화려한 거 좋지 나쁘다는 건 아닌데 개취로 진짜 춤에 방점을 찍고 오로지 스트릿 댄스로 승부 봤다고 생각하는 팀이 있는데 그 팀이 점수 낮게 받은 건... 정말 아니라고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심사 못하는거야 뭐 기대한게 없어서 그렇다 치는데 스맨파 언급은 뭔가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차라리 메가크루미션을 파이널이나 지금 세미파이널에 넣지 앞에 기대감 높여놓고 팍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솔직히 심사평 들을수록 심사위원 자격이 있나? 싶어 ㅋㅋㅋㅋㅋ계속 심사위원 심사평에 대한 말이 나오는 이유가 있지 ㅋㅋㅋㅋ잘하면 누가 뭐라하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스토리 없어서 낮게 줬다는 말을 했어? 난 왜 기억 안 나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역대급 꿀조ㅋㅋㅋㅋ에서 꿀을 맡은 대한민국
14:50 l 조회 1
김승규 탓하는 애들은 축협관계자거나 축알못인듯
14:50 l 조회 1
타임머신타고 히딩크가 홍명보 못쓰게 해야겠다
14:50 l 조회 1
뭔가 느낌이 월드컵 끝나고 홍 경질할거 같긴함
14:50 l 조회 2
32강전에 이난리인게 맞나 싶다
14:50 l 조회 2
홍명보 경질 or 사퇴하면
14:50 l 조회 9
1세대 아이돌 딸아들 귀여워서 톡 프사 하고 싶은데
14:50 l 조회 7
사촌이 예전에 클럽 샴걸 알바한거 들켜서 이혼당했다는데 그정도 큰일임?
14:49 l 조회 11
난 근데 솔직히 32강 안 가길 바라고 안 갔음 좋겠음
14:49 l 조회 15
걍 말도안되는 10:0으로 발리거나 한일전에서 개발리면 갈아엎을수있나1
14:49 l 조회 10
체코 대신에 덴마크가 올라왔다면 3패로 4위되서 빙고게임도 못했을듯
14:49 l 조회 9
플문데 원하는 답이 있는 질문 글 올리는 애들 심리가 궁금함ㅋㅋㅋㅋㅋ
14:49 l 조회 10
다시 월드컵 첫날로 돌아가고싶다2
14:49 l 조회 26
2002 축구 생각나서 물어봄 황선홍 님은 요즘 축구계에서 이미지가 어떠셔? 3
14:48 l 조회 15
다음 월드컵에서 64개국으로 늘리면 오히려 조별리그 탈락 가능성은 더 높아지겠네
14:48 l 조회 16
홍명보 선임 문제부터 다시 봐야함
14:48 l 조회 22
아시안게임은 3사도 다 중계해?2
14:48 l 조회 18
나는 진짜 욕먹으면서도 32강 갈줄알았어
14:48 l 조회 24
32강 진출??3
14:47 l 조회 96
일본은 우리나라 조편성이랑 바꾸고싶을거같음2
14:47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