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한소희 감정에 몰입하다보니 복수 성공 하고 나서의 그 허탈감과 도대체 안보현은 왜 그렇게 허망하게 죽게 놔둔건지 싶고 걍 그정도 했으면 복수 성공하고 둘이 어디 가서 사는것도 좋았을텐데ㅠ아니면 죽일거면 베드신을 넣지 말던지ㅠㅠㅠㅠㅠ아놔 몰라 마음이 엄청 뒤숭숭해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
|
아니 한소희 감정에 몰입하다보니 복수 성공 하고 나서의 그 허탈감과 도대체 안보현은 왜 그렇게 허망하게 죽게 놔둔건지 싶고 걍 그정도 했으면 복수 성공하고 둘이 어디 가서 사는것도 좋았을텐데ㅠ아니면 죽일거면 베드신을 넣지 말던지ㅠㅠㅠㅠㅠ아놔 몰라 마음이 엄청 뒤숭숭해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