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주니가항상스타트로잘해줘가꾸뒤이어서평가받는본인들이 안무너질수있었다는거“연준이형이 웬만해서 악평은 안받거든요”“유독 연준이형한테 엄격했어요”ㄹ열루일짱연습생이랑 같은팀이어서 자부심 가득해보이는거.,몬줄알지 pic.twitter.com/QIRzvXN0zS— 김오조 (@DaDD37yY8btXvFi) October 19, 2021 고생해따 최연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