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648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5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맨날 이러고 없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잡담] 곽아론 10년째 타투 없다고 하는데 방금 뉴타투 셀카 뜸 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곽아론 10년째 타투 없다고 하는데 방금 뉴타투 셀카 뜸 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이렇게 간지나는 문구로 타투 옛날부터 봤거든 ㅋㅋㅋㅋ 

 

 

 

 

근데 오늘 뜬 셀카에 뉴 타투 있음 ㅋㅋㅋㅋㅋ 

그래도 아론이가 10년동안 없다고 하니까 그렇다고 치자(?)
대표 사진
익인1
없다 난 못봤다 없어없어 저거 헤나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팔에 저만큼 타투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엥 아마두?? 사실 방금 알았어 우리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떻게 방금알았어?? 긴팔을 많이 입었나? 최근에 한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근에 했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최근에 한 것 같당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아론이가 없다면 없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수가 타투 싫어한다는데 과반수가 타투 개많은 울애들 너무 웃기다 이거예요 마웨이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ㅋㅋㅋㅋㅋ 아랑곳X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타팬인데 타투 있는 멤버분들 혹시 알 수 있을까 넘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종현이 민현이 빼고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헐 민기님도 있구나 동호님은 알았는데 호곡쓰 당장 사진 찾으러 간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렌 백호 아론.ᐟ.ᐟ.ᐟ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악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이거 왜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투고 뭐고 얼굴 걍 론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못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아타투라는거같더라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거 듣고 눈물 훔침... 제대로 보고싶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론이 저거 직접 그린 그림이잖아(?) 암튼 그래 타투 아니야 곽화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꼬대때 쓰던 유성매직 아니고 피부용 물감 머 그거로 한거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치그치 인체에 무해한 그런거 몬줄 다 알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맞다맞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호ㅓㄹ헐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뜻도 다 예뻐ㅠㅠㅠ 새로 한 타투는 피셜은 없지만 론이가 키우던 강아지라는 얘기가 있다 흑흑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구나 강아지ㅠㅠㅠ 뜻도 좋고 잘 어울리신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고마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봤지만 아론이가 없다하면 없는거지 그럼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그럼 론이 말이 다 맞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금은방에서 옛날 금목걸이 팔구 새로 맞출려고하는데
13:58 l 조회 1
근데 제이티비씨 히든싱어 이혼숙 사기꾼들은 ㄹㅇ 꿀잼임
13:57 l 조회 3
엔위시 보이밋츠걸 이거 한국에선 활동할 가능성 없니1
13:57 l 조회 5
JTBC 월드컵 중계진 대부분 철수하고 사원/대리급은 해고된대
13:57 l 조회 39
위시 보밋걸 안무도 잘 나온 것 같다
13:57 l 조회 4
정보/소식 오세훈, 복귀하자마자 '삽부터'…종묘 앞 '145m 빌딩'·철도망 속도전2
13:57 l 조회 16
윤남노 주변 셰프들 사람들한테 평소에 잘하나보네1
13:56 l 조회 31
태산님 파트 체인지해서 부른거 잘하시네
13:56 l 조회 8 l 추천 2
소희 탈색 진짜 잘어울린다1
13:56 l 조회 11
와 리쿠 깁 주는 거 봐밬ㅋㅋㅋ1
13:56 l 조회 33
뉴진스 노래 남돌이 커버하기 좋은거 같음1
13:56 l 조회 13
최애 깐머 안 하면 좋겠어
13:55 l 조회 14
이거 개웃기다
13:55 l 조회 11
현장에서 중계한 박지성도 오지게 충격받았나보네
13:55 l 조회 77
얘들아 이것 중에서 뭐가 제일 맛있어?2
13:55 l 조회 26
정보/소식 '페이커' 이상혁, ENC 한국 대표 합류…사우디 국가대항전 출격
13:55 l 조회 11
보통 개인 인스타 몇년차때쯤 만들어..??5
13:53 l 조회 72
어제 기성용은 일본 튀니지 경기보면서 진심으로 부러워하는게 느껴지더라고
13:53 l 조회 50
아 성찬 셋로그에섴ㅋㅋㅋㅋ
13:53 l 조회 76
다이소 신상 끊임없이 나온다
13:52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