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957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
이 글은 4년 전 (2021/11/09)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투바투 : 우당탕탕 모아vs투바투 놀림대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요즘들어 모아랑 투바투랑 투닥대는 경우 많음
놀리는 모아와 지지않는 투바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테이씨: 멤버 한명 오면 우르르 다같이 몰려와서 자기들끼리 떠들면서 스윗이랑 놀아주는데 얘네 단톡방 훔쳐보는 기분임 위버스 버블 왔다갔다하면서 소통해서그런지 버블에서 본 떡밥이 위버스에도 있고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븐틴 - 캐럿들과 세븐틴의 우당탕탕 단톡방, 씁 내가 이런 것까지 알아도 되나…? 하는 세븐틴의 티엠아이 공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져 우린 방밍아웃 똥밍아웃까지 했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국밥boi 버논의 쉴틈없는 밈공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카톡이랑 일기장처럼 쓰던데 ㅋㅋㅋㅋㅋ 멤버들 어디잇냐고 물어보고 오늘 운동햇다고 출첵하고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단톡방이야 ㄹㅇ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븐틴 걍 개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트레저 - 멤들 티키타카 보는 재미, 일상 뭐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거 보는 재미, 팬들이 놀리는 거 보는 재미, 가끔 웃긴 거 꿀잼 등등 움짤 웃긴거 올라올때 많은데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탄 멤버들 일상이랑 팬들 드립에 웃겨죽는 방탄.. 밈끝나면 밈온다 근데 팬들보다 빠삭한 김남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밈끝나면 밈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방탄 - 한 번 오면 끝장보는 스타일... 일단 오면 친구랑 톡할때보다 빨리 댓글 올리는 멤버들을 볼 수 있음. 멤버들마다 소통하는 방식이 조금씩 다른 것도 뽀인트! 이정도면 알람에 그냥 'RM왔음 들어와서 새고 하면서 봐'만 적는게 효율적이다 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주 조금씩 오는 멤, 유행 엄청 잘 알 멤들, 소소한 일상이나 자랑?할 만 한 것들 올려주는 멤, 셀카 사진 sns마다 다르게 올려주는 섬세한 멤 등등 아주 다양한 스타일로 위버스 활용 잘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탄 추가하자면 남준 석진 제이홉 댓글테러함 남준이는 속도가 너무 빨라 따라가기 조금 힘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여기 댓에 가입한 가수들 세팀 있는데 다 공감된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엔하이픈 점/저메추 + 날씨공유 + 질문 + 댓글 + 사진 + 일상공유 + 감성사진 .. = 그냥 사랑둥이들.. 그냥 딱 귀여워서 왕방 왈랄라랄ㅇ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진짜 소희가 씨피컴퍼니 엠버서더인게 너무 자랑스러워
0:39 l 조회 3
원래 첫콘파였는데 막콘파로 바뀜
0:39 l 조회 4
역시 오프 갔다오니까
0:39 l 조회 10
그냥 누굴 좀 안까고 앓는플만 타면 안되나ㅋㅋㅋㅋㅋ3
0:38 l 조회 21 l 추천 3
탈커뮤 할 수 있을 듯1
0:38 l 조회 25
난 요즘 진짜 나라도 큰방에서 최애 언급 안 하고 잇어9
0:38 l 조회 44
좋아하는 사람이 조롱받으니까 너무 스트레스다1
0:38 l 조회 27
진짜 개노잼플이네
0:38 l 조회 19
아니 해찬이 127 형들이랑 있는거봐 ㅋㅋㅋㅋㅋ
0:38 l 조회 25
지금 반도체공장 호남에 짓는다고 조선일보랑 짝수당들1
0:38 l 조회 19
근데 저플 시초가 뭔지도 모르고 다들 자랑하는걸껄..??4
0:37 l 조회 39
페노님 감스트방송나와서 남아공경기 내용설명해주는데 완전귀에잘들어와1
0:37 l 조회 5
ㅍㅁ 최애 살이 좀 많이 올랐네......ㅋㅋㅋㅋㅋ4
0:37 l 조회 43
근데 챌린지 이런거 유행하니까 멤버끼리 춤 비교도 더 잘되는듯3
0:37 l 조회 55
게티 진짜 보정안하는거임?6
0:37 l 조회 33
나는 먹는 물은 좋아하는디 수영할때물은 싫어함1
0:37 l 조회 7
정국 사첵 노멀 부르는데 안노멀함5
0:37 l 조회 24
난 게티이미지 짤 필릭스만 봤는데 개잘생겼더라4
0:37 l 조회 17
근 사흘 전정국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는중2
0:37 l 조회 14
익들아 너네 빤스 단색입어 아님 리본 달린 이런거 입어?4
0:3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