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032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1
이 글은 4년 전 (2021/11/15) 게시물이에요
고척 자체가 앞이 좁아서 뭐 하기도 힘듦... 

원래 그 앞에 롯데마트? 있었어서 거기서 해결하는 사람도 많았는데 그거 없어지고... 

 

고척 지하말고 뒤로 가서 건너면 먹거리 골목? 작게 있는데 거기서 먹을거 해결해 

 

티켓팅할 때 중앙말고 사이드쪽으로 예매해야 그나마 가깝다.. 고척은 길어..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원래 다들 마트 주변에서 쉬고 그랬눈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잠실쪽에서 공연하는게 제일 좋음 솔직힠ㅋㅋㅋㅋㅋ
먹을거 많고 좀 나가면 마트나 백화점 있고 공원있어서 쉴데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꿀팁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라운드도 아예 무대쪽 할거 아니면 1층 앞열이나 그라 사이드로 하면 토롯토 도는거 꿀 빨 수 있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엔 그래도 상권 발달해서 음식점 많이 생기기도 했는데 그래도 길게 쉴만한 곳은 없음ㅠㅠㅠㅠ그래서 난 흔들다리 아래에서 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간지 몇년됐는데 상권 발달해서 다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장실이 없다고? 기저귀 차고 가야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없는건 아닌데 다른 공연장에 비해서 외부 화장실도 엄청 적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하 1층에 화장실 있는데 고척엔 거의 그거뿐이라고 보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지하에 식당있는거 일요일에 쉬는 날일수도 있음
왜냐면 내가 갈 때마다 쉬는 일요일이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롯데마트 없어? 사라졌어? 안간 사이에 무슨일이 있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롯데마트 없어졌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긴 없어질만도 하겠다... 안에 푸드코트같은거도 다 롯데마트 소재였나 ㅠㅠ?? 영화관 옆에 먹을거 그나마 있었던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졌다는 소리를 들은게 몇년전이라..(내가 고척 마지막으로 갔을 때) 정확하게 어떤 부분이 없어진지는 모르겠워.... 맨날 그 근처 갈 때마다 문 닫았어서..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척 시야 좋은 곳이 어디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라운드.. 본무대 그라운드... 아니면 1층 사이드 앞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길어서 가운데보다 사이드가 낫구나!ㅎ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척 자체가 야구하는 곳이라 그런가 아니 그렇다고 해도 주변에 뭐가 너무 없어.. 더운 날 추운 날 너무 힘들겠다... 잠실쪽은 진짜 그 주변에 뭐가 많기라도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척에서 대기타다가 돔형태라서 둥근 천장에서 흘러내리는 눈에 맞은 추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마트 없어져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롯데마트 작년에 없어졌엉~ 고척돔 근처엔 사람 많으니까 구로역에 nc백화점있는뎅 거기 가는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마트가 없어졌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롯데마트 없어졌다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아 그리고 어딜가든 거기에 이미 사람 개많이 죽치고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내가 2019년에 갔는데 그때까지만 해도 마트 있었는데 없어졌어?!?!?! 걍 대벅... 그럼 진짜 갈 곳이 없는데..우리 팬들 다 거기 안에 있었단 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구로역쪽 말고 반대방햐으로 가다보면 맥날이랑 스벅있엉 스벅이 크게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척돔 우리집 앞인데 우리집으로 화장실 올 사람>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척은 야구장이지만..ㅋㅋㅋ 야구장으로도 좀 별루임 먹을 것도 없고 비오면 천장에 물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레몬탱 당황스럽긴 한데
18:38 l 조회 1
하투하 레몬탱 걍 무난하네1
18:37 l 조회 20
보컬이 왤캐 쨍하냐 믹싱을 이상하게 한건가1
18:36 l 조회 44
폭로하고 싶은게 있는데 (연옌 얘기 아님) 말 하기 무서움3
18:36 l 조회 50
난 하닉 300 찍는순간 진짜 미련없이 전량 매도해야겠다2
18:35 l 조회 55
하투하 수록곡 하트 이모지 부제?ㅋㅋㅋㅋㅋ
18:35 l 조회 52
발레하는 익 있어?
18:35 l 조회 10
일본 국대나 축구에서 손흥민 같은 존재는 누구야??
18:35 l 조회 10
이번 하투하 수록곡들 진짜 슴 여돌깔이다4
18:35 l 조회 31
ㅋㅋㅋ오ㅑ케 누구 컴백할때마다 배알꼴린애들 많아보이냐3
18:35 l 조회 35
하투하 저기 해외로케여??3
18:34 l 조회 67
하투하 이번에 타소속사랑 챌린지 좀 하려나
18:34 l 조회 28
레몬탱 작곡에 그 사자보이즈 진우 가수님 있네?4
18:34 l 조회 48
주식이 막 오르니까 본진에집중안됨ㅜ
18:34 l 조회 27
하투하 이안 이 파트 너무 ㄱㅇㅇ
18:33 l 조회 46
하투하 처음투성이 가사 개좋다 감동적이야ㅜㅜ
18:33 l 조회 14
난 하투하 레몬탱 뮤비에서 이 파트 최애임2
18:33 l 조회 67 l 추천 1
하투하 수록곡 ㄹㅇ 잘뽑았네
18:33 l 조회 20
헐.. 이태랑 본진 챌린지함… 이게되네1
18:33 l 조회 70
엔위시 보이밋츠걸 왜케 슬프지?? 뮤비랑 노래 둘다3
18:3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