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27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75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왜케 부부 같지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걔네는 연인같고 정우성이랑 이정재는 부부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명이 청담동 부부니까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6년밖에 안 됐어??? 왜 더 오래된 거 같짘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15년 1월 1일에 디패가 터트렸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디패보다 훨 이전부터 만났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열애설난거 2010년부터라 더 오래된 느낌이긴해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마자 부부같아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인인줄도 몰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임세령이 누군가 했더니 검색해보니 완전 ㄴ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ㅇㄱ가 머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상상도 못 한 정체 몸짓을 형상화한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 왜 정재쓰 솔로인줄 알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사세 커플…근데 진짜 오래됐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둘이 결혼은 안하고 계속 연애했으면 좋게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차피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임세령 아빠랑 여동생도 반대하고 결혼으로 묶이면 좀 복잡해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빠랑 여동생이 반대한다는 그런 디테일한 것까지 어케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에게
https://www.ytn.co.kr/_ln/0103_201606151931025441

여기에 아빠 임우재회장 반대한다는거 나오고 좀만 관심있으면 반대한다는기사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재벌가는 연예인이랑 결혼 잘 안할걸 그정도 일류 기업들은 결혼해서 사돈 맺는것도 거의 하나의 비즈니스처럼 하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건 아님 엄청 많은데 ㅋㅋ 전지현만 봐도 회장이랑 결혼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근데 전지현은 남편이랑 초등 동창 사이 아냐?
어릴 때부터 친했던 거랑 성인 때 만나서 결혼하는 거랑은 다를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그리고 전지현 말고도 엄청 많아 이정재 임세령은 김민희가 소개시켜줘서 친해진 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쓴이에게
일류기업이라는 말을 모르는건가ㅏ.. 이름 대면 누구나 알만한 대기업말하는건데 난..?전지현 남편도 부자긴한데 초 재벌 소리 들을 대기업 회장 자녀는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둘은 6년보다 더 오래됐을거같음ㅋㅋㅋㅋ 근데 어차피 결혼은 안할거같아서ㅋㅋㅋㅋ 둘이 오래 잘 만났으면 하는 바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지만 둘 다 결혼 딱히 안 원하고 서로 줄기면서 친구처럼 연인처럼 만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정재 여자친구분 부럽다 모든게
나는 재벌가 딸래미 그리고 남자친구는 톱배우?! 소설 한편 뚝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전남편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전남편은 국내 최고의 재벌
현남친은 톱배우
세상 혼자 좋은거 다해보네^^ 부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실제로 여러 번 봤는데 (어딘지는 말 못하지만)
둘이 아직도 진짜 꿀떨어짐..! 최근에도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헉 두 분 같이 있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응응 내가 일하는 곳에 둘이 엄청 자주 오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외국인들 왜자꾸 계정 터트리는거야
17:23 l 조회 7
여기 한명이 잘못 끼어있는 것 같아요
17:23 l 조회 14
다음 티켓팅때 국내 선예매 안열어주면 그냥 멤버십 포기할까....
17:22 l 조회 6
아 윤정한 아이돌 복귀 하자마자 파라파라 말아줌
17:22 l 조회 10
에이티즈 bad에 나오는 여주 누구야?2
17:22 l 조회 7
보넥도 이번 활동 첫 10만 직캠1
17:22 l 조회 21 l 추천 1
밑에 익아 모기 보여줄게1
17:22 l 조회 13
콘서트 연령대 글 보면 좀 민망해3
17:22 l 조회 32
우나동 (장어덮밥) 맛있어?5
17:21 l 조회 7
외국언니들 개무서운게 이런 트윗 맘찍 3.6만 만드는거1
17:21 l 조회 77
성찬 진짜 잘생겼다2
17:20 l 조회 48 l 추천 2
Sm에 백현 대영 이런 메인보컬들이 몇개월만에 뚝딱 떨어진것도2
17:19 l 조회 104
최대훈 코르티스언급했는데3
17:17 l 조회 77 l 추천 1
난 최애른이지만 애기마눌 이런 캐해 너무 싫어... 2
17:17 l 조회 42
요즘 모기 있나?7
17:17 l 조회 15
이번주가 32강 확정 짓는건가 ?2
17:15 l 조회 107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4
17:15 l 조회 45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2
17:14 l 조회 25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60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4
17:13 l 조회 2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