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64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세븐틴 인피니트 연극/뮤지컬/공연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5
이 글은 4년 전 (2021/11/26) 게시물이에요
커뮤 언급 많아도 시청률 1% 안되는 예능도 있다고함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한거 아냐? 일단 연령대부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울엄빠 매주보심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시청률은 어른들빨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울엄마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모르는 연옌도 ㅇㅇ이 아니가 하면서 나한테 설명해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개웃김 울엄마돜ㅋㅋㅋ나보다 더 빠삭함 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나 문찐취급함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아빠가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 불후나 오디션프로그램 과몰입 심해서 누가 몇연승하고 어디까지 올라가고 그런거 막 신나게 설명하는데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는 표정으로 바보같이 있으면 문찐취급함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에게
와 진짜 우리집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ㄴ 프로그램 시청층이 다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분들이 커뮤를 하진 않으시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우린 플랫폼 세대고 어른들은 tv라서 시청률 잘나오는 프로그램들 보면 다 어른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보는 분들은 커뮤를 안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커뮤는 102030이 주류잖앜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시청률은 부모님세대들 잡아야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에게 불명은 관심있는 가수가 나왔을때 클립으로 보는게 전부... 예전에는 무도 봤었고 지금은 오티티세상읋 떠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중딩때부터 남들 한창 무도 볼 때 주구장창 불명만 봤던 집도 있음 나도 동생도 부모님도 다 좋아해서 지금도 챙겨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시청률은 30~50대 잡아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무래도 지상파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아빠 완전 챙겨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청률은 엄마아빠 세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야 연령층이 다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젊은 사람들은 ott로 다시보기 같은거 하는데 나이 좀 있는 사람들은 티비로 보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불명은 집중해서 보진 않더라도 적적할때 티비 틀어놓으면 오디오 채워줘서 좋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20 타겟층이 아니라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젊은사람들은 이제 티비 잘 안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도 할때도 불명은 시청률 잘나왓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울집만봐두.. 우리집 시청률 조사기관 기계 있는데 난 ott나 유튜브 클립으로 보고 엄마 생생정보 이런거 보셔...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나 이상한 오해할까봐 제왑돌들이 싫지 않아요 돌들은 문제없음
12:22 l 조회 9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
12:22 l 조회 27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
12:22 l 조회 9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11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22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
12:21 l 조회 17
연생 연애 걸려도 여자애들만 퇴출시켰다?1
12:21 l 조회 40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12:21 l 조회 52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12:21 l 조회 53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2
12:21 l 조회 16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3
12:21 l 조회 54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
12:20 l 조회 10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2
12:20 l 조회 68
억까 당하면 코어되는 것 같음4
12:20 l 조회 44
유재석 이쯤되면 찐으로 조사해봐야함
12:20 l 조회 145
연습생은 미자 때 담배 걸리니까 바로 퇴출시키더니1
12:20 l 조회 48
6월치고 선선하네3
12:19 l 조회 24
알디원 형라인 역할 분담 나뉘는거 좋음1
12:19 l 조회 34 l 추천 2
이게 왜 실수야?
12:19 l 조회 78
'제왑은 바이럴 안 돌리는 바보 소속사 이미지' < 이거 꾸준히 믿는것도 웃겨5
12:19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