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64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이 글은 4년 전 (2021/11/2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익잡에 쓰면 길잃일까봐..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 사진이나 스케줄가서 

한말 링크같은거 보내는데 저번에 한번 반응해줘서 그런지 맨날 보낸다… 돌이키기엔 너무 늦어버린느낌 🥲🥲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반응없으면 안보내게됨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기분상할까봐 하나하나 답장기능으로 다해줬는데 이게 문제였던거 같다.. 넘 정성스러웠어 조금씩 줄여보고 나중에 장난식으로 직접 말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응을 단답으로 하고 딴말 돌려봐
오 ㅎㅎ 야근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안한데 그만 보내달라고 해 ㅜ 걍 직빵으로 말하는게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신 너무 기분 상하지 않게만 친절하게 말해줘,,자기딴에는 너무 좋아서 그런 것 같으니까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친구가 너무 신나보여서 그냥 나도 맨날 보고 반응해줬거든 가끔씩 보면 재밌는데 맨날은 쪼끔 지쳐서ㅠㅠㅠ 담에 만나면 얘기해야겠다 텍스트는 너무 딱딱해보이니까 장난식으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만보내달라고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부담스럽다고 얘기해줘도 되고 반응 단답 해줘 그게 서로간에 훨씬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읽씹해 아님 웃는이모티 보내고 끝 찐친이면 고만해!! 라고 대놓고말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하고 너무 소중한 친구라 읽씹은 못하겠구 담에 만나면 직접 얘기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 그게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만보내라고 하거나 반응을 미적지근하게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관심없다 말해도 돼 나도 그 말 듣고 바로 안 함..기분나쁜게 아니라 아 안좋아하는데 내가 나댔구나..하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아끼는 친구라 그렇게 풀죽는게 싫어서 말을 못하겠더라고ㅠㅠㅠ 그래도 다음에 만나서 직접 얘기나눠보게!! 카톡으로 야 그만혀보단 나을거같아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구한테 얘기해 그만보내줬으면좋겠다구 보내주는 사진들 너무 이쁘긴하지만 내 관심사가 아니라 좀 그렇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진짜 대놓고 말해야 알아.. 내 친구는 강아지 사진 맨날 보내서 읽씹하거나 ㅋㅋ러 대체하는데도 맨날 보냄..니 새끼 니만 예쁘다구요ㅠㅠㅠ연예인이든 강아지든 애기든ㅜㅜ관심없는 사람한텐 안귀엽고ㅜ안예뻐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반응 서서히 안해주는게 좋을듯... 나도 아이돌 파지만 그거 진짜 난감함...친구들 무리중에 아이돌 덕질하는애 나랑 또 다른친구 한명뿐인데 단톡에 자기 돌 사진올리고 투표해달라고 하고 뭐 컴백하면 그거 홍보하고 거의 그럴때만 단톡 들어왔었는데 그거 1년 넘게 갔음ㅋㅋㅋ 그나마 내가 아이돌 잘알이니까 적당히 잘 반응해줬는데 반응해주면 더 그래서 나중엔 내가 다 애들 눈치보였었다... 나 같은 경우는 걍 계속 참았는데 그거 꼭 아이돌이 아니라 걍 자기만의 관심사인걸로 계속 그래.. 딱 아이돌이라고만 하지말고 공통관심사 아닌걸로 너무 계속 보내는거 좀 그렇다고... 이따금씩 몇번은 괜찮지만 솔직히 매번 반응해주는것도 어렵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 대놓고 보내지 말라고 해야 함 그럼 그 다음부턴 안 보내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Team빵구쟁이들아 빨대로 음료 마시지말래
11:42 l 조회 21
유재석 진짜 기억력 좋은것같음
11:42 l 조회 16
보이미츠걸 원곡 아는 사람들 몇년생이야..
11:42 l 조회 8
아이돌한테 악플다는 거 보면 트위터에 찐따들 많긴하네1
11:42 l 조회 6
근데 5세대랑 비교해도 제왑 학력은 다 고졸인데..1
11:42 l 조회 35
유재석은 악플러 고소 안하더니 왜 갑자기 고소시작함?12
11:41 l 조회 80
단어하나에 급발진하는거 진짜...뭔가 벅차다1
11:40 l 조회 22
하이브돌들 건강검진할때 위대장 내시경도해?
11:40 l 조회 20
근데 은채 검고 안봤어?2
11:40 l 조회 40
내최애팬덤 망한것같음
11:40 l 조회 38
아이돌도 아니고 소속사에 벅차서 쓴 글은 주어가 누가 됐든 신기하긴 함
11:40 l 조회 22
술 마셔서 속 허한데 아아 라떼 고민ㅜ
11:39 l 조회 12
벤투 감독 다시 돌아와라,,,,
11:39 l 조회 18
놀티켓 ㄹㅇ 1계정 1기기만 티켓팅 가능해?3
11:39 l 조회 31
본인표출의무교육 시키는게 정상이고 그걸로 제왑이 정상이라니깐 올려치기라네 ㅋ6
11:36 l 조회 117
10년 전이랑 똑같다
11:36 l 조회 38
진짜 술은....중독급으로 마시면 늙는듯6
11:36 l 조회 81
OnAir 뉴질랜드는 럭비나 하자
11:34 l 조회 10
제왑회사빠들 진짜 너무 싫다..ㅋㅋㅋ11
11:34 l 조회 178
수영이가 키우는 말 줠라 안듣는 앵무새
11:34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