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372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4년 전 (2021/12/12) 게시물이에요
코로나 전에 공방 다니고 시상식 콘서트 가고 

와글와글한 오프 다니던 추억들 생각나서 좀 그립더라 

콘서트 끝나면 같이 간 사람들이랑 근처에서 뒷풀이하고 

옆자리 모르는 사람한테 간식주고 나눔주고 이랬던 

소소한 추억들.. 요즘은 콘서트도 없고 가서도 박수만 쳐야되고 그러니까 진짜 코로나 전 전생 보고온 느낌ㅋㅋ 

워너원 그립다 아니고 그시절 오프스케가 즐거웠다는 거니까 시비ㄴㄴ
대표 사진
익인1
ㅁㅈ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ㄴㄷ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중귀인데 좋다는 소리 라이즈때도 본거같은데
19:28 l 조회 1
예온 너무 귀여워서
19:28 l 조회 2
동방신기 누가 젤 인기 많았어 당시에?
19:28 l 조회 3
하투하 신곡 뭔가 옴걸 느낌나2
19:27 l 조회 18
저게 여돌팬인지 회사팬인지 구분도 안가네1
19:27 l 조회 20
나 요즘 원이 , 원희 이 두명이 최애야 1
19:27 l 조회 4
엔재현 제대후에도 프라다 엠버서더구나2
19:27 l 조회 20
대중귀 가진 나는 이번노래 좋다!!!!!2
19:26 l 조회 15
아니 트위터에서 #xx야놀자 이거 해시태그 개웃기네ㅋㅋㅋㅋ3
19:26 l 조회 29
슴 컴백은 저연차는 날짜 신경 좀 쓰고6
19:26 l 조회 48
하투하 연말에 캐롤 같은 거 내줬으면1
19:26 l 조회 14
장터 오늘 8시 놀티켓 선예매 티켓팅 용병 구해요 4
19:26 l 조회 13
글 들어가면 제목 볼드체 되는거 원래 그랬나?1
19:26 l 조회 14
라이즈 쇼챔 사녹 나온대1
19:26 l 조회 49
짐살라빔 좋아하는 사람 있음?5
19:26 l 조회 20
레몬탱 중간에 선녀파트느낌이라해야하나
19:25 l 조회 19
놀 티켓 한 번 눌러 두 번눌러? 10
19:25 l 조회 26
스디파 보고왔는데 바다 개멋있네3
19:25 l 조회 23
혹시 요즘도 중국팬들이 멜론 하트 사줌?6
19:24 l 조회 47
제베원 새 인형 언제쯤 나올까
19:2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