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372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4년 전 (2021/12/12) 게시물이에요
코로나 전에 공방 다니고 시상식 콘서트 가고 

와글와글한 오프 다니던 추억들 생각나서 좀 그립더라 

콘서트 끝나면 같이 간 사람들이랑 근처에서 뒷풀이하고 

옆자리 모르는 사람한테 간식주고 나눔주고 이랬던 

소소한 추억들.. 요즘은 콘서트도 없고 가서도 박수만 쳐야되고 그러니까 진짜 코로나 전 전생 보고온 느낌ㅋㅋ 

워너원 그립다 아니고 그시절 오프스케가 즐거웠다는 거니까 시비ㄴㄴ
대표 사진
익인1
ㅁㅈ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ㄴㄷ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할머니 90세인데 운전하시는거 대단한거라고 생각함?2
20:36 l 조회 13
대구익 있어? 냉잔치국수 맛남?3
20:35 l 조회 9
sm 요즘 기본적인 ai 검수도 안되고 일정 제대로 지키지도 못해도
20:35 l 조회 21
아 투바투 유준이가 쪽쪽이 거꾸로 물어도 거꾸로 문거 아는구나ㅋㅋㅋㅋ
20:35 l 조회 17
ㄱㄱㅇ가 개인으로 총공 고소할거같아 ?1
20:34 l 조회 21
콘서트 자리 다 안차면 2층에 있는 사람 1층으로 부르나 3
20:34 l 조회 19
위시 노래 좋은데 춤이 너무 아쉽다
20:34 l 조회 24
추첨제라도 없었음 못갔을듯...1
20:34 l 조회 15
빅뱅 도쿄돔 VIP석 57만원 인거 보면서 머지않아 100만원 짜리도 나올 것 같애 ㅠㅠ2
20:33 l 조회 24
시위 아무도 단속을 안하는거임..?6
20:33 l 조회 34
찰스 까는 계정들 대부분 남돌 빨고 있음1
20:33 l 조회 30
그래도 난 추첨제가 나은거 같음ㅜ.. 24
20:33 l 조회 148
근데 중국 업자는 중국 인기랑 관련없이 끼는거임?6
20:33 l 조회 34
노래구린건 하이브가 훨씬 심한데8
20:33 l 조회 80
꽹가리 계정있는거 나쁜거임? 10
20:33 l 조회 19
컴백이 오긴 오는구나
20:32 l 조회 14
라이즈 디디던 너무 좋음ㅠㅠ4
20:32 l 조회 27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5
20:32 l 조회 31
소희 띠로리 챌린지 했네2
20:32 l 조회 40
7/5 인가 결방이야?3
20:31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