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15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9
이 글은 4년 전 (2021/12/16) 게시물이에요
사진작가 신선재님! 

[잡담] 제니한테 빵받은 작가님 인스타에 사진 올라왔네 | 인스티즈 

[잡담] 제니한테 빵받은 작가님 인스타에 사진 올라왔네 | 인스티즈 

 

 

 

 

 

마들렌 맛있어보여 

[잡담] 제니한테 빵받은 작가님 인스타에 사진 올라왔네 | 인스티즈 

작가님 미션클리어 축하드립니다 

 

+ 12:40 추가 

 

사진 속 마들렌 가게 " 르솔레이 " !! 

[잡담] 제니한테 빵받은 작가님 인스타에 사진 올라왔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Yg소속이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모르겠는데 yg사옥에 따로 책상자리있는거면 거의 그런거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짴ㅋㅋㅋㅋ 제니 개귀엽다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진찌 많이 샀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두개 준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제니한테 빵 받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니 너무 귀여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기 마들렌 진짜 개맛있어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개맛있어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저기 마들렌 어디 거야 개맛도리처럼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르솔레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당신이 날 살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엄청 샀었네????????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엄청 많이 샀었네
제니는 한두개 먹길래 조금 샀구나 했는데 ㄴ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두개씩 준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내일 오후 4시에 운전 연수 있는데 맥주 마셔도 되려나…?
21:16 l 조회 1
개충격적임 요즘 애들 웃찾사도 모름...
21:16 l 조회 2
이상원 진짜 바보햄스터....
21:15 l 조회 8
와 이 와중에 원빈 공항 레전드 사진 떴네3
21:15 l 조회 28 l 추천 3
OnAir 방금 애기 욕한 거 아니지...?2
21:15 l 조회 30
나만 그런가 토롯코 때문에 콘서트 가고 싶음
21:14 l 조회 10
에프엑스 밀크 아는 사람?1
21:14 l 조회 11
은석이 요즘 뭔가1
21:13 l 조회 40 l 추천 2
익들 아무리 짜도 안나오는 피지 어떻게 해?3
21:13 l 조회 33
오프에서 자기 좋다고 소리 지르는 것도 적당히 해야지5
21:13 l 조회 31
OnAir 조서형은 상권 분석 진짜 잘한다
21:13 l 조회 6
pvc가방에 그 포카 보관하는칸 거기에 넣어도 안구겨져?
21:13 l 조회 4
그러니까 투어 도는 내내 이 무대를 해준다는 거잔슴 1
21:13 l 조회 40
엔하이픈 정원 한강 가서 라이브 잠깐 켰당ㅋㅋㅋㅋㅋㅋ
21:12 l 조회 23
OnAir 아예 고객층이 달라졌네
21:12 l 조회 17
와 근데 다들 남아공한테 질꺼라고 예상 했었어??10
21:12 l 조회 64
원빈 오늘 완전히 날라다님4
21:11 l 조회 54
정국팬들아 정국 정병들 아방한척 하는거 한두번이냐고ㅋ6
21:11 l 조회 84
진지하게 워라벨 좋은직업 뭐있어 연봉낮아도 됨. 제발 알려줘7
21:10 l 조회 97
너무 좋다고 니가... 1
21:1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