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29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4년 전 (2021/12/17) 게시물이에요
시작할 때 E.X.O 이거 E.T로 하려나..? 아니면 각 그룹에 한명씩 자기 그룹 제스쳐..?
대표 사진
익인1
이 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이티 뭐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 그룹 제스쳐 허지 않을까? 이티 에반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ㄴ 이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티 미치겠닼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ㅋㄲㅋㅋㄲㅌ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저기욬ㅋㅋㅋ이티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팈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빈약한 아이디어로는 저게 최대였어...ㅎ ENT는 엔터같구.. TEN 은 10같고.. TXE는 ? 음 어케 읽을지도 모르겠어서 고심하다가 이티 낙점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각자 하자 애기들아 내가 미안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ET면 각그룹이 알파펫하나씩 만들고 리더둘이 가운데에서 손가락 맞대면 되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쳣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작할때 exo하는 게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그 세훈이 손으로 제스쳐 하고 노래 시작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건 후반 랩파트 전인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늑대와미녀도 해줘라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 드림 티켓팅 너무 떨린다
21:35 l 조회 1
라이즈 이 여섯명이 어떻게 한 팀
21:35 l 조회 1
성찬 은석 원빈 조합먕뭐야??
21:35 l 조회 1
보넥도 티켓팅 진짜 개빡세다
21:35 l 조회 1
열시에 드림 자컨 와라
21:35 l 조회 1
오타니 팬들은 다 유사로 덕질함?
21:35 l 조회 3
엔시티드림 북극성 이 노래 뭐임
21:34 l 조회 4
하투하 앨범 벌써 38만장 팔렸네
21:34 l 조회 17
공룡한테 질투나는게 맞는거냐고 (ㅈㅇ 앤톤
21:34 l 조회 9 l 추천 1
강회장 문득 든 생각인데 선희랑 방글이(ㅅㅍㅈㅇ?)
21:34 l 조회 5
이상원 몸 키워?1
21:34 l 조회 8
x에서 찰스 패는 거 볼때마다
21:33 l 조회 26
정보/소식 BTS 정국 자택 초인종만 133번…'무단침입' 브라질 여성, 결국 징역형 선고6
21:33 l 조회 39
보넥도 중국 업자 티켓팅 근황7
21:32 l 조회 116
원빈은 놀토도 달리기하는것도 걍수트만입어도 광고같음5
21:32 l 조회 38 l 추천 1
성찬이 안무가님한테 선물했나봐2
21:32 l 조회 92 l 추천 1
놀면뭐하니에 효리수 나온거 겁나웃기네ㅋㅋㅋㅋ
21:32 l 조회 5
종강한 대딩들아 니네 뭐할거니
21:32 l 조회 12
드림 런천동이 나에게 오다니..😭1
21:32 l 조회 31
으르렁 늑대와 미녀.. 이런거 지금 가지고 사람들이 좋아하나?17
21:31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