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기념 데뷔기념 어쩌구 하면서.....원래면 1년에 3번 케이크 먹는데(3인 가족임) 친구들끼리 명분 만들어서 남의 데뷔일도 축하해주고 막 이럼 근데 개재밌었다 이 정도면 우리가 컴백한거 아니야?이러면서 애들 명분으로 오지게 먹으러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12/24) 게시물이에요 |
|
컴백기념 데뷔기념 어쩌구 하면서.....원래면 1년에 3번 케이크 먹는데(3인 가족임) 친구들끼리 명분 만들어서 남의 데뷔일도 축하해주고 막 이럼 근데 개재밌었다 이 정도면 우리가 컴백한거 아니야?이러면서 애들 명분으로 오지게 먹으러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