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소녀시대 레드벨벳 에스파의 뒤를 이을 SM 신인걸그룹 이라고 적혀있었어서 사실 그냥 콜라보무대인데 커피차까지 보내나????했거든 근데 진짜 이렇게 본격적일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회성인지 프로젝트인지 장기인지 아무피셜뜬거없음 !!!!!!!!) 역시 에스엠이 제일 진심이야 뭐든 .. 암튼 멋있다.....벌써부터 노래랑 퍼포먼스 볼생각에 두근두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