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떤아이돌은 누구아프고 나가고 그러면 그자리어떻게서든지 찾이하려고하고 파트 하나 더 하려고 막 그러는데 방탄은 슈가가 아플때나 누군가 아플때 그 빈자리 지켜주는거 너무멋있는거같애. 한동안 슈가아파서 .눈사람도 되고 홀로그램도했었자나 진짜 파트 안뺏고 지켜주는게 멋있음.
어떤아이돌은 누구아프고 나가고 그러면 그자리어떻게서든지 찾이하려고하고 파트 하나 더 하려고 막 그러는데 방탄은 슈가가 아플때나 누군가 아플때 그 빈자리 지켜주는거 너무멋있는거같애. 한동안 슈가아파서 .눈사람도 되고 홀로그램도했었자나 진짜 파트 안뺏고 지켜주는게 멋있음.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