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큰방에 있다가 초록글 타고 독방 들어가서 구경하고 그러는데 ㅋㅋㅋㅋㅋㅋ 다들 돌판 짬바가 차서 그런가 개웃김 ㅜ 이렇게 염탐하는 독방들이 한두 개가 아니다
아니 생각해 보니 글이 개뜬금포네 그냥 그렇다 이것임
| 이 글은 4년 전 (2022/1/05) 게시물이에요 |
|
나 큰방에 있다가 초록글 타고 독방 들어가서 구경하고 그러는데 ㅋㅋㅋㅋㅋㅋ 다들 돌판 짬바가 차서 그런가 개웃김 ㅜ 이렇게 염탐하는 독방들이 한두 개가 아니다 아니 생각해 보니 글이 개뜬금포네 그냥 그렇다 이것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