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다라가 올려준 링크 타고 보는데
목소리도 그렇고 얼굴도 그렇고 산다라랑 판박이야 ㅋㅋ 너무 대박
어렸을때도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머리크고 나서 보니까 더 똑같이 생긴 걸 알겠어 ㅋㅋㅋㅋ
노래는 왜케 잘해 대박
|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
|
와 다라가 올려준 링크 타고 보는데 목소리도 그렇고 얼굴도 그렇고 산다라랑 판박이야 ㅋㅋ 너무 대박 어렸을때도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머리크고 나서 보니까 더 똑같이 생긴 걸 알겠어 ㅋㅋㅋㅋ 노래는 왜케 잘해 대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