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670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2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울림 선넘었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에휴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컨셉 과몰입 쩌네 티저 내놔요 빨리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와중에 슈스울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왜저래 2010년부터 한결같이 이해할 수가 없다 일을 죽어라고 안하다가 그나마 할때는 안하느니만 못한 걸 자꾸 들고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뭐가 문제인지 알 수 있을까?? 무슨 상황인지 모르겠어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림 신인 그룹이 새 앨범을 내는데 그 컨셉에 맞춰서 소속 아티스트들 계정 프사 배사 다 바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왜?????? 진짜 왜저래 소리가 절로 나오네 도대체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따라하는지 알겠는데 이건 아니다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드리핀 이번 컴백 컨셉이 빌런인데 7명 중에 아직 티저 안 뜬 멤버 한 명이 해킹하는 컨셉이라 원래 오늘 그 멤버 티저 떴어야 하는데 울림 관련 모든 계정 인장 저렇게 바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유가 너무 어이없어서 웃음 나온다..... 컨셉은 알겠는데 너무 민폐같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휴 진짜 내 본 회사도 답답한데 여기도 만만치않구나.....힘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놔... 컴백하는데 컨셉이 해킹이라고 타그룹 인장까지.... 진짜 당황스럽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황스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림.. 내 기억 속 울림은 이렇지 않았는데 몇 년 사이 왜 이래 된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내 지인이 빡친게 이거 때문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즘 마케팅은 또 특이하네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림 이러지않았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기들은 아이디어 좋다고 했겠지....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아니 이걸 왜 같소속 타돌 인장에.. 세계관 컨셉을 여기까지 건들이는 소속사가 어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저게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게 뭐하는 짓ㅇㅇ야.. 반감사는짓이라는걸 진짜 모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아이디어라고 실행한거자체가 웃프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팬들은 타돌 성적 가져오면서 내려치는걸
21:00 l 조회 31
원빈 이목구비 개빡세다1
20:59 l 조회 17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6
20:59 l 조회 51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7
20:58 l 조회 31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8
20:58 l 조회 35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10
20:57 l 조회 29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4
20:57 l 조회 39
아 원빈아3
20:57 l 조회 64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4
20:57 l 조회 19
김민재는 왜 교체야?3
20:57 l 조회 44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2
20:56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3
20:56 l 조회 62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20:56 l 조회 50
오늘 경기가 많이 별로야?4
20:55 l 조회 38
다큐보는데 예전부터 손흥민이 감독이었구나1
20:55 l 조회 32
경기 볼수록 다 의문임1
20:55 l 조회 37
하이브돌들 돈 많이 벌고 있는건 맞지?10
20:55 l 조회 97
이즈나 방지민이 입은 옷 정보 뜬 거 있어?
20:55 l 조회 45
진짜 이기적인 거 아는데 쏘니 월드컵 이대로 끝나는 거 싫어 ㅠㅠㅠ 힝힝4
20:55 l 조회 29
근데 조3위로 32강 올라가서3
20:54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