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671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5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그거 특정 아이돌만 쓸수있는... 그런건 아니지..??? 내돌 이름 넣어서 쓰고싶은데 이거 써도되는거겟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내 본진이 프메에서 자기가 써 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ㄱㅇㅇ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런거 보면 걍 다 쓰는거같아 맘껏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특정 아이돌 누군지 궁금하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쫑'자 넣는분...ㅋㅋㅋㅋㅋㅋ 많이 쓰는거같길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멤버들도 써서ㅋㅋㅋㅋㅋ 쫑받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본도 빵받네 코받네 펭받네 다양하게 있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놔 우리잖아
곰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쫑받네 팬덤인데 근데 그것도 킹받네에서 따온거라 ㅋㅋㅋㅋㅋ 써도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앜ㅋㅋㅋㅋㅋㅋㅋ나도 같본인데 원래 킹받네가 시작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쫑받네 볼때마다 종성이 생각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쫑받네 팬덤인데 이게 유명해진 것도 어떨떨하구요 시초도 킹받네여서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쫑받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팬들은 타돌 성적 가져오면서 내려치는걸
21:00 l 조회 31
원빈 이목구비 개빡세다1
20:59 l 조회 17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6
20:59 l 조회 51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7
20:58 l 조회 31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8
20:58 l 조회 35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10
20:57 l 조회 29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4
20:57 l 조회 39
아 원빈아3
20:57 l 조회 64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4
20:57 l 조회 19
김민재는 왜 교체야?3
20:57 l 조회 44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2
20:56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3
20:56 l 조회 62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20:56 l 조회 50
오늘 경기가 많이 별로야?4
20:55 l 조회 38
다큐보는데 예전부터 손흥민이 감독이었구나1
20:55 l 조회 32
경기 볼수록 다 의문임1
20:55 l 조회 37
하이브돌들 돈 많이 벌고 있는건 맞지?10
20:55 l 조회 97
이즈나 방지민이 입은 옷 정보 뜬 거 있어?
20:55 l 조회 45
진짜 이기적인 거 아는데 쏘니 월드컵 이대로 끝나는 거 싫어 ㅠㅠㅠ 힝힝4
20:55 l 조회 29
근데 조3위로 32강 올라가서3
20:54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