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싫은건 아닌데 뭔가 좀.. 그래 뭔가 쫌 뭐라고 표현해야될지 모르겠는데 항상 비슷한 제목 똑같은 말투로 올리는데 모랄까 좀.. 본표 아닌 본표 같은 느낌이라 그런가 좀.. 나만 신경쓰이는건지 키알 울려서 보면 항상 진짜 똑같은 사람이 똑같은 포맷으로 글쓰는게 보여서 뭔가 좀 그래 뭐가 그런지 모르겠는데 암튼 그래
싫은건 아닌데 뭔가 좀.. 그래 뭔가 쫌 뭐라고 표현해야될지 모르겠는데 항상 비슷한 제목 똑같은 말투로 올리는데 모랄까 좀.. 본표 아닌 본표 같은 느낌이라 그런가 좀.. 나만 신경쓰이는건지 키알 울려서 보면 항상 진짜 똑같은 사람이 똑같은 포맷으로 글쓰는게 보여서 뭔가 좀 그래 뭐가 그런지 모르겠는데 암튼 그래

인스티즈앱
신혜선이 이렇게 작아보이는거 처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