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22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3
이 글은 4년 전 (2022/1/11) 게시물이에요
그 뒤에쓰여진 글 너네는읽어? 

 

난 간식게임이 이해안됨
대표 사진
글쓴이
드라마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일러문은세일러문이지 달의요정세일러문이라 안하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게임이니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가 안읽는다고 해도 풀네임이 그거란 사실은 안바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혹시 이거 마플 안달아도 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제가 그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쉽게 내도 그 게임 재미없지않을까ㅋㅋㅋ 그 말도 안되는 풀네임 고뇌하는 그 재미로 보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없는 글자를 만들어 오는것도 아닌데 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쉽게 내면 재미없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뭐 ㅔㅐ 영어로된거 발음 이런거면 모를까 너가 더 어거지아닌가 싶기도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자로된것도있었어 사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제목이고 이름인데? 편의상 부르는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낚는거 뇌절은 적당히 했으면 좋겠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몰라서 오답 지어내는게 웃기던데 한번에 그냥 다 맞춰버리면 재미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가 안 읽어도 풀네임이 그건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궁금해서 그러는데 그래서 정답이 뭐였어? 진라면 매운맛 뒤에 뭐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예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해서 검색까지 해봤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그게 재미있고 게임이니까 이해 하는데.. 나도 보면서 난 하나도 못맞추겠단 생각 들더라ㅋㅋㅋ
맞추는 연예인들이 신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매면진매지가 무슨 말인가했당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ㄷ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그러면 재미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맞춤법 가지고 꼬투리잡는 거 좀 그러더라 누구는 그러고 누구는 안 그러고하는 것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두사람이왔는데 아예 한사람한테만 폭풍질문같은거 하는것도 좀보기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너원때두 그러드만 좀 고쳤으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나랑 모모나왔을때 사나한테만 막질문하고 원스라서 그런가 기분이그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게 해야 더 재밌긴 함 근데 붐 낚시는 그만했으면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방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렇게 해야 재밌으니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리고 그게 풀네임인데 뭐 지어낸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도문제있다고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서 더 재밌는데 없는단어 만들어서 맞추라는것도 아니구 ㅍ풀네임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뿐만아니고 ㅇㄷ적은것도 문제있다고보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건 본문에 없잖어.. 난 본문보고 적은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생각난거야!그냥 한사람한테만 폭풍질문했던게 생각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사람한테만 했다기보다 그냥 철자나 맞춤법 헷갈릴만한 요소가 있을 때 질문하는 거 아녀...??? 간겜이 그 짜그만 거 하나에 엇갈리는 운명으로 보는 거 아니었나 후하게 쳐주면 넘 빨리 끝날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임은게임이고 댓글에 말한건 소개할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막 낚는다고 하고 그래서 그 질문이 그 질문인 줄 암튼 본문은 아무 문제 없다 생각쓰 그런 맛에 게임 하는 거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전술 무시한거 아니고 그냥 해줘 이강인해서 한거임 ㅇㅇ
13:16 l 조회 1
옌스가 너무아까운데
13:16 l 조회 3
우리나라 스포츠가 국제경기에서 우승컵가져오는건
13:16 l 조회 2
유튜브에서 메시 영상보는데 재밌다...
13:16 l 조회 2
홍명보 손흥민 질투하는거야?
13:16 l 조회 7
손흥민이 주장으로써 너무힘들것같아
13:15 l 조회 13
이게 월드컵이라고?
13:15 l 조회 12
미용실에서
13:15 l 조회 7
하이브 의전팀이 경호원이 아니라 매니저였어?4
13:15 l 조회 23
원희 오늘 생일인데 이제 진짜 언니가 되어버렸지만 계속 원희라고 부르겠대 로하가
13:14 l 조회 11
벤투 데리고 오자 그냥....5
13:14 l 조회 19
정보/소식 [속보] 홈플러스 전단채 피해자들 "MBK, 직접 자본 투입해야"…사재 출연 촉구
13:14 l 조회 9
우리나라 경우의수 중 그나마 기쁜 소식...1
13:14 l 조회 119
도드리 한복풍 의상 넘 예쁘다
13:14 l 조회 37
방시혁 무슨일남..?2
13:13 l 조회 101
우리 피파랭킹 30위로 떨어졌네4
13:13 l 조회 21
애초에 국내감독들 홍명보랑 다 거절했는데
13:13 l 조회 36
어째 저 초록글에서 이강인이 감독 전술 무시하고 치고 나간 거고7
13:13 l 조회 68
사실 카타르때도 오심덕분에 올라간거긴함
13:13 l 조회 20
본인표출감사하오s.........엠
13:1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