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22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3
이 글은 4년 전 (2022/1/11) 게시물이에요
그 뒤에쓰여진 글 너네는읽어? 

 

난 간식게임이 이해안됨
대표 사진
글쓴이
드라마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일러문은세일러문이지 달의요정세일러문이라 안하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게임이니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가 안읽는다고 해도 풀네임이 그거란 사실은 안바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혹시 이거 마플 안달아도 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제가 그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쉽게 내도 그 게임 재미없지않을까ㅋㅋㅋ 그 말도 안되는 풀네임 고뇌하는 그 재미로 보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없는 글자를 만들어 오는것도 아닌데 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쉽게 내면 재미없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뭐 ㅔㅐ 영어로된거 발음 이런거면 모를까 너가 더 어거지아닌가 싶기도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자로된것도있었어 사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제목이고 이름인데? 편의상 부르는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낚는거 뇌절은 적당히 했으면 좋겠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몰라서 오답 지어내는게 웃기던데 한번에 그냥 다 맞춰버리면 재미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가 안 읽어도 풀네임이 그건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궁금해서 그러는데 그래서 정답이 뭐였어? 진라면 매운맛 뒤에 뭐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예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해서 검색까지 해봤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그게 재미있고 게임이니까 이해 하는데.. 나도 보면서 난 하나도 못맞추겠단 생각 들더라ㅋㅋㅋ
맞추는 연예인들이 신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매면진매지가 무슨 말인가했당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ㄷ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그러면 재미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맞춤법 가지고 꼬투리잡는 거 좀 그러더라 누구는 그러고 누구는 안 그러고하는 것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두사람이왔는데 아예 한사람한테만 폭풍질문같은거 하는것도 좀보기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너원때두 그러드만 좀 고쳤으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나랑 모모나왔을때 사나한테만 막질문하고 원스라서 그런가 기분이그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게 해야 더 재밌긴 함 근데 붐 낚시는 그만했으면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방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렇게 해야 재밌으니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리고 그게 풀네임인데 뭐 지어낸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도문제있다고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서 더 재밌는데 없는단어 만들어서 맞추라는것도 아니구 ㅍ풀네임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뿐만아니고 ㅇㄷ적은것도 문제있다고보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건 본문에 없잖어.. 난 본문보고 적은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생각난거야!그냥 한사람한테만 폭풍질문했던게 생각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사람한테만 했다기보다 그냥 철자나 맞춤법 헷갈릴만한 요소가 있을 때 질문하는 거 아녀...??? 간겜이 그 짜그만 거 하나에 엇갈리는 운명으로 보는 거 아니었나 후하게 쳐주면 넘 빨리 끝날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임은게임이고 댓글에 말한건 소개할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막 낚는다고 하고 그래서 그 질문이 그 질문인 줄 암튼 본문은 아무 문제 없다 생각쓰 그런 맛에 게임 하는 거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표 잘하는 팬덤은 진짜 남다르긴 하더라
10:42 l 조회 1
총수를 먹어도 각각 관계성에 맞게 먹으면 괜찮은데 꼭
10:42 l 조회 1
설영우 고소로 반응 개살벌하네...
10:42 l 조회 1 l 추천 1
근데 진짜 궁금한건데 축구는 감독의 전술로 하는거야?
10:41 l 조회 1
걍 야구라도 발전시켜라
10:41 l 조회 1
인터뷰보면 진짜 지 전술은 문제없고 선수들 문제
10:41 l 조회 1
호주 파라과이전에 경우의 수가 두가지인거네?
10:41 l 조회 2
ㅅㅈㅎ 한국 32강 간다? 못간다?
10:41 l 조회 3
끼순이들은 근데 진짜 타고나는 건가?
10:41 l 조회 2
블핑 요즘 다들 너무 잠잠해...
10:40 l 조회 16
억지로 32강 올라가봐야 홍명보 연임에 명분만 주는건데 그냥 탈락해라1
10:40 l 조회 13
기자들 어이없네 옌스 까고있네 한국 귀화선수 이러면서
10:40 l 조회 20
32강 7개 남았다2
10:40 l 조회 26
단지 일뽕들 미치는거 보고싶어서 일본이 또 정성스럽게 졌으면 좋겠음4
10:39 l 조회 11
와 헤드셋 충전방법 개신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0:39 l 조회 25
남아공전 산책축구 있잖아 이해가 안되는데 무슨 전술이 있어서 안뛰는거야?5
10:39 l 조회 27
아 손흥민 아부지 사진찍힌거 개웃기네2
10:39 l 조회 33
축구 야구팬들 웃안웃ㅋㅋㅋㅋㅋㅋㅋㅋ2
10:39 l 조회 34
샤오홍슈 영상 트위터에 가져올때
10:39 l 조회 8
조2위로 올라갔으면 캐나다랑 경기하는데 그거 알어?1
10:3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