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27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6
이 글은 4년 전 (2022/1/11) 게시물이에요
유튜브랑 방금 올라온 노래들어보면 발음 독특해 진짜 근데 그게 좋은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오늘 노래는 원곡 발음이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유튜브는 뭐 말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유튜브에 윈터 노래 모아놓은거나 예능에서 불렀던것들 듣고 느낀점이야.. 발음 듣기 좋게 특이한거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윈터 노래부를때 발음 되게 정확한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커버곡은 일부러 그렇게 발음한거 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정확한데 좀 특이하지않아? 뭔가 ㅈ을 ㅊㅈ나 ㄷ을 ㅌㄷ로 발음하는?? 나만 이렇게 느낀걸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이거 뭔지 알아 되게 또박또박한데 쫄깃쫄깃해 짱조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아 설명을 못하겠어 암튼 발음 뭔가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가 윈터 발음 분석한 영상 있던데! 발음 하나하나를 나눠서 부른다… 그런식으로 분석했던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링크 부탁해도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본 영상은 이거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고맙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외팬들도 윈터 발음 간지난다고 좋아하던데ㅋㅋㅋ넥-스트 레브우을 이런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뭔가 혀를 이끝에 대고 발음하는 느낌? 아 설명봐 개못해 암튼 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무슨말 하는지 알겠어. 윈터가 딕션 자체가 엄청 정확한데... 또 정확한 거랑 별개로
노래를 쫀득쫀득하게 부르는 스타일.
이번 스텝백에서 "독배가튼것"이 아니라
"독배가튼그엇" 약간 요렇게 가사에 포인트를 주는 그런 느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짜파게티 먹을까 까르보불닭 먹을까
17:15 l 조회 1
서울-도쿄 , 부산-오사카 정도로 치환한다면 후쿠오카는 어느정도임?
17:15 l 조회 2
근데 공차는 ㄹㅇ모델이랑 윈윈인거같긴함
17:15 l 조회 6
마마무 솔라가 스파이시 쉬림프 서브웨이 추천한 조합 아는 사람!!
17:15 l 조회 2
컴포즈는 마케팅이 요상함...
17:14 l 조회 34
하말넘많 고구마칩? 먹는 영상 뭔지 아는 사람2
17:14 l 조회 7
카페모델 뭔 플임?
17:14 l 조회 19
메가는 모델 비용 본사가 낸다매
17:13 l 조회 52
사쿠야랑 유우시랑 닮은거 같음3
17:13 l 조회 13
아니 컴포즈 점주들이 싫다는데 모델 걍 안쓰면 끝날일1
17:13 l 조회 65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첫 공판...옥중서 자격증 계획1
17:13 l 조회 18
아 나 광고효과 제대로였던 제품 하나 기억남5
17:13 l 조회 36
장사잘하는 엔터 두군데만 뽑아봐3
17:12 l 조회 25
샤갈 요즘 잼민 어렵다3
17:12 l 조회 23
정보/소식 13일째 못 잡아" 불안한 통영...복면 쓴 강도살인범 CCTV에 찍힌 모습1
17:12 l 조회 38
이래서 연예인은 자기브랜드 만들어야함
17:11 l 조회 74
공차나 메가나 광고모델 효과있다는데 방탄 팬들은 컴포즈 안가?12
17:11 l 조회 117
근데 왜 갑자기 모델플이야?1
17:10 l 조회 128
트위터만 보고 그 나라에 대해 판단하면 안 되겠지..?4
17:10 l 조회 35
미디어 260621 아이오아이 홍콩콘 마지막 소감
17:1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