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43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2
이 글은 4년 전 (2022/1/25) 게시물이에요
나 생일카페 첨 가보는데.. 트위터도 안하고 주변에 같이 가줄 친구도 없구.. 근데 가고싶긴해서... 

근데 진짜로 음료 한잔을 사면 홀더랑 스티커를 그냥 줘?? 따로 구매하는거 아니야? 

진짜로 생카 이벤트 올라온거에 기본 특전이 음료사면 그냥 주는거야? 정말 트루??????? 

음료 한잔에 이렇게 많이 줘도 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가능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따로 구매 아니고 그냥 준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루 걍 주는거야??????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혼자가 더 편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따로 구매 안 해도 되고 세트메뉴면 특전 더 주는 것도 있으니까 확인하기~ 여러 개 돌 거면 텀블러 챙기구 잘 다녀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음료를 텀블러에 받아도 컵은 따로 주셔?? 아님 내가 받고 옮겨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은 매장 컵에 주고 이벤트 컵홀더는 그냥 줘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경 가서 혼자 칵테일바처럼 음료 담고있을뻔ㅋㅋㅋ큐ㅠㅠ 고마워,, 하마터면 유명인될뻔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 가능한~~~~~~(o^^o)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능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다녀와볼게 용기가 생겻어T.T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 다녀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능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기 만땅,, 가봐야겟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혼자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플 많구나ㅠㅠㅠㅠ겁 안먹고 다녀와보껭((o(^∇^)o))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혼자 갔더니 생카 온 거면 같이 얘기하자고 말 걸어주시던데 근데 솔플 괜차나 눈치 안 보여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맘이 따수워졌어ㅋㅋㅋ큐ㅠㅠㅠㅠ 나도 다녀와야겟다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이번에 혼자가게 되어서 걱정 많이 했는데 ㅠ 다들 가능하다고 하니 나도 용기내서 다녀와야겠당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몬가 다들 친구들이랑 같이 가길래 못가겠다 했는데 솔플 가능하다구하니까 용기만땅ㅠㅠ 우리 힘내보자.,, 임파써플ㄴㄴ 암파써블ㄱㄱ(o^^o)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당하게 가보자잇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혼자 자주 간당 ㅋㅋㅋㅋㅋ 이번에두 혼자가서 나눔도 할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이야!! 근데 나도 나눠드리고 싶은 스티커 있는데 카페에 계신 분들한테 냅다 드려..? 혹시 싫어하시진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카페 빈공간에 나눔 적어놓고(마지막 가져간 사람이 치워주세요) 스티커 놓고 나오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눔공간 따로 없으면 글케 두고 와야겠다! 꿀팁 넘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이때까지 맨날 생카 혼자 갔어! 혼자 가도 절대 안 심심하고 한번은 혼자 오신 다른 분이랑 얘기하다가 친해진 적도 있어ㅋㅋㅋ좋은 시간 보내고 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신기해 친해지다니!! 근데 혹시 주문할때 팬이라고 밝히고 주문해.,?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 아님 음료만 주문해도 특전 주시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카페마다 다른데 말 안해도 챙겨주시는 곳도 있고 컵홀더 드릴까요?라고 먼저 여쭤보시기도 해! 만약에 계산할 때까지도 아무 말 안하시면 저 생일이벤트...이렇게 넌지시 말씀드리면 특전이랑 챙겨주실거야ㅋㅋㅋ 그리고 테이크아웃도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아우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쑥쓰러웡ㅎ.ㅎ 나.... 용기 만땅 충전하고 다녀오껭ㅋㅋㅋㅋ 꿀팁들 다 고마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능은 한데 확실히 뭔가 같이 기다리면 더 재미있기는 해~~
근데 나도 같이 갈 사람 없어서 우는 중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눔은 카페에 무인 나눔하는 공간 따로 있는 카페도 있으니까 있으면 거기에 트위터 아이디나 그런 거 적어두고 올려놓거나 하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나눔공간 있으면 그럼 거기에 스티커 올려두고 가면 되겠다ㅜㅜㅠ 정보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맨날 혼자가는데 혼자오는 사람도 꽤 있더라 그래서 뻘쭘하진 않는데 약간 심심하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쪼금은 심심하긴 할듯ㅠㅠㅠㅠ 그래두 첨 가보는 거니까... 용기내볼게..!ㅎㅎㅎ 근데 테이크아웃해가는 사람도 많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어가 제일 돈 되는거면
11:21 l 조회 1
정보/소식 고양이보호협회 피셜 신종 펫샵에 대한 설명
11:20 l 조회 42
백수 되니까 늦게 일어나게 되고
11:20 l 조회 9
자기 최애는 누구길래 아이돌 능력없다고 까는거지2
11:20 l 조회 24
근데 신종펫샵사기로 입양한거라도1
11:20 l 조회 31
큰방은 매번 정병 멍군의 기싸움과 눈새타팬들의 말얹기로1
11:20 l 조회 16
울 아빠는 나이드니까 커피 못먹겠다고 하더라
11:20 l 조회 12
근데 진짜 동양인은 미국 극우가 취급도 안해주는데1
11:19 l 조회 25
햇빛 쨍쨍한날 돌아디니면 팔에 좁쌀? 오돌도톨한거 올라오는게 햇빛알러지야??5
11:18 l 조회 24
우리나라나 서양이나 극우는 티를 못내서 안달이구나
11:18 l 조회 20
의도했든 안했든1
11:17 l 조회 97
올해 들은 노래중 보넥도 아디오스가 제일 좋은거 같아
11:17 l 조회 13 l 추천 3
아이돌들 제일 수익 크게 되는게 투어인가?5
11:17 l 조회 70
버스 환승 많이 안해봤는데 환승할때 시간 리셋이야? 4
11:17 l 조회 25
왜 국내에서 돌판 점점 시들한지 지금 플만 봐도 알겠음2
11:17 l 조회 78
7월 7일에 커뮤 잠깐 까플 멈췄다가 또 누구 까고있을듯2
11:17 l 조회 23
아이돌 영통 팬싸 알바 해본적 있는데1
11:17 l 조회 77
미디어 '쇼챔' 피프티피프티, 대중픽 받은 '지니매직' 음방 최초 공개 (iMBC연예)
11:16 l 조회 2
마크 사과문 본인 계정도 아니고 소속사 계정 인스스로 올린 거네8
11:16 l 조회 84
난 ㅁㅋ 챌린지가 더 싫던데 ㅋㅋㅋ3
11:16 l 조회 1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