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생일카페 첨 가보는데.. 트위터도 안하고 주변에 같이 가줄 친구도 없구.. 근데 가고싶긴해서... 근데 진짜로 음료 한잔을 사면 홀더랑 스티커를 그냥 줘?? 따로 구매하는거 아니야? 진짜로 생카 이벤트 올라온거에 기본 특전이 음료사면 그냥 주는거야? 정말 트루??????? 음료 한잔에 이렇게 많이 줘도 되는거야?
| 이 글은 4년 전 (2022/1/25) 게시물이에요 |
|
나 생일카페 첨 가보는데.. 트위터도 안하고 주변에 같이 가줄 친구도 없구.. 근데 가고싶긴해서... 근데 진짜로 음료 한잔을 사면 홀더랑 스티커를 그냥 줘?? 따로 구매하는거 아니야? 진짜로 생카 이벤트 올라온거에 기본 특전이 음료사면 그냥 주는거야? 정말 트루??????? 음료 한잔에 이렇게 많이 줘도 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