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0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6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상상 속 상황임) 

셀카를 진짜 기가막히게 못찍음 상상그이상의 셀고 

근데 그 멤은 그룹내 최고인기멤임  

그럼 포카시세 높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못해도 중상위권은 갈테지만 진짜 개높진 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포카는 무조건 예뻐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퀄이 중요하구나 고망 ㅜ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그런멤있는데 시세 최고는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안그렇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딱 그런 멤 있는데 멤버 중에 젤 시세 높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잘 찍으면 시세 개애애애애애높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ㄱ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전혀.. 뭐 어쩌다가 하나 그나마 건졌다 싶은건 진짜 쎄긴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생각보다 셀카 잘 찍는 게 중요해서ㅋㅋㅋㅋㅋ중간 정도 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전혀 포카는 무조건 이쁜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상상인데 왜 아프냐.. 흑 완전 안높음.. 대신 한번 잘찍으면 가격 확 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완전은 안높고 다른멤에 비해서는 항상 높은편이긴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다 100장 중에 1장 예쁘게 나온 거 있으면 nn만원까지 가더라...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 아무리 못찍어도 인기멤이면 기본 시세가 높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노노 아님 우리판이 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ㄴ 안높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엄청 높진 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같은 팀에 반포자이있으면 걍 평균 중상이고
좀찍으면 반포자이 개잘찍으면 못구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같은팀에 반포자이 없다? 그럼 걍 걔가 시세 최상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ㄴ 내 최애가 그런데 잘 나온 건 엄청나게 비싸고 아닌 건 그저그럼 그래도 다른멤들보단는 시세 높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앨범 포카는 ㄴㄴ고 희귀포카나 희박하게 잘나온 포카는 높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셀카 못찍어도 최고인기멤 정도면 시세 안높을수가 없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어케 찍든 포카 기본시세가 높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ㄴ 대신 평타만 쳐도 엄청높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판 셀카 못찍는멤 분철속도는 엄청 빠른데 교환철 끝난 후 시세는 그리 안 높더라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로 끝나면 망이야?
12:26 l 조회 11
이러나 저러나 난 32강 갔으면 좋겠다
12:26 l 조회 14
익들 동생이 두달만에 20키로뺐다고하면4
12:26 l 조회 12
호주파라과이 나라도 열심히 안 뛰겟다2
12:26 l 조회 26
햄버거 vs 볶음우동 골라주라1
12:26 l 조회 4
롯데시네마 팝콘 치토스맛 먹을만함?1
12:25 l 조회 6
오바 좀 보태서 어제 한 경기가 우리나라 역대 월드컵 경기 중 최악같음.....ㅇㅇ2
12:25 l 조회 23
연애실험실 보는중인데
12:25 l 조회 6
축구 물마시는 시간? 이건 또 ㅁ ㅓ야?3
12:25 l 조회 24
유우시 화 없는 스타일이야?3
12:24 l 조회 25
엥 엠넷플러스에 일프듀 신세카이 다시보기 다 내려갔네..... 2
12:24 l 조회 22
히든싱어 이승기편 계속 틀리고 마지막만 맞췄거든
12:24 l 조회 7
우리 32강 갈만해? 3
12:24 l 조회 45
이삭토스트 먹을까 김치찜 먹을까11
12:24 l 조회 34
정보/소식 인기가요 6/28 출연진
12:24 l 조회 26
무승부 각인데 호주 파라과이
12:24 l 조회 40
호주 파라과이 보는뎈ㅋㅋㅋ해케들 완전 열정적임ㅋㅋㅋㅋㅋㅋㅋ
12:24 l 조회 39
호주 파라과이 둘다 열심히 안뛰어?3
12:23 l 조회 88
난 아이돌이든 운동선수들 팀 생활하는 사람들 존경스러움....매일이 스트레스일듯
12:23 l 조회 15
방탄 오레오 호떡맛 맛있네5
12:22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