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3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3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아이랜드 보는데 둘이 엄청 친해보이고 서로 다른 팀이어도 붙어있고 이럴 때 많길래 원래 친한 거였는지 궁금쓰 먼가 성훈씨 잔잔하고 낯 많이 가리는 거 같은데 둘이 엄청 친해보여서 궁금쓰
대표 사진
익인1
응 아이랜드에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거기서 처음만났는데 엄청 빨리 친해졌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1화만 봐도 서로가 얼마나 어려웠는지 잘 보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 1화는 본방으로 봤었어서 2화부터 보고 있었는데 그랬구나 1화고 다시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색하게 인사하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앙 지금 8화 보는 중인데 다시 1화 본다음에 9화 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장테스트할때 인사 계속 함 꼭 다시봐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벌써 귀엽겠군... 2년 전의 방송을 내가 기억할리가 만무하지 하게 왜 2화부터 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랜드에서 처음 봤는데 성격이 너무 잘맞아서 금방 친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성격 잘맞아보이긴 했는데 서로도 엄청 잘 맞는 걸 느꼈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나와서도 둘이 너무 잘맞는다고 둘이 엄청 말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한정적인 공간에서 서로 엄청 잘맞는 친구 만나서 다행이네 같은 팀까지 하고 둘 다 겁나 귀엽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격이 엄청 잘맞는데ㅋㅋㅋㅋ친해지는 과정이 안나와서 다들 너무 궁금해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친해지는 과정 궁금하다... 둘이 호감이라 나노단위로 보고있는데 둘이 아이랜드에 같이 있으면 서로 옆에 거의 붙어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둘이 서로 위로해주는거 개귀여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방금 또 생각났어 제이크 우울해하는데 옆에서 성훈이 머리 맞대고 같이 위로해주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짤로 많이 봤다...! 아직 방송에 안 나와서 빨리 보고싶다 진짜... 실은 그거 보고 아이랜드 달리는중^_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앜ㅋㅋㅋ 그럼 밑댓 보면 안되겠닼ㅋㅋㅋㅋ 밑댓 영상이 그거당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봐고 계속 귀야워...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이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있는거 보고 진짜 침대 부술뻔했잖아ㅠㅠㅠㅠㅠhttps://twitter.com/209loversclub/status/1451184310736674824?t=c8DrSt_LMdh2wKN6ue7GyQ&s=19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진짜 에바 너무 귀여어ㅜㅠㅠㅠㅠㅠ 성훈씨 인내심 좋으시다 나였으면 진짜 넘 귀여워서 물고 빨고 깨물고 다 했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이 아이랜드 비하인드에서 장난치고노는거 많이나옴! 완전 잘맞아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비하인드도 찾아봐야겠다,, 둘 보고있으면 마음이 뜨듯해져... 댕댕이와 강아지 느낌 (둘 다 dog긴 한데 결이 좀 다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영상 모아둔거 보면 재윤이가 성훈이 주변을 맴돌아 서로 비슷해서 끌렸납헠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팬들이 숙소라방을 왜 그렇게 원하는지 모르겠음
0:10 l 조회 1
애플 가격 왜저래 ㅠㅠㅠㅠㅠ
0:10 l 조회 1
초반에 욕먹고 나중에 올라와서 ㅇㅈ 받을 수 있나
0:10 l 조회 1
최립우 팬인 익 잇어?
0:10 l 조회 1
근데 진짜 난 내돌 헤어마플 이해 너무 못하겟음...
0:10 l 조회 1
방탄 지민 헤어스타일 난 이쁜거 같음
0:09 l 조회 1
9월에 나올 아이폰 가격도 저만큼 오를까?
0:09 l 조회 1
디카 싸게 구할수 있는곳 있음?
0:09 l 조회 1
본진이 영블러드 같은 노래 내줬으면 좋겠다
0:09 l 조회 2
아이들 타이틀 진짜 짧은데도 좋을 것 같음
0:09 l 조회 2
주어 아이돌 아닌데 커튼 그림자 보고 집 위치 알아냈던것도 있잖아ㅋㅋㅋㅋ
0:09 l 조회 2
본진 하나 점점 식고있는데 이거 진짜 탈빠 조짐인가
0:09 l 조회 2
본인표출 댓글 보고 윤두준 입중계 찾아봤는데
0:08 l 조회 8 l 추천 1
우리 경우의수 언제쯤 결정나지1
0:08 l 조회 10
개뜬금이긴 한데 홍명보랑3
0:08 l 조회 25
자자 축구 경우의 수 쉽게 정리 드갑니다
0:08 l 조회 33
해찬 너무 좋아!!!!! taste 앨범 너무 고마워
0:08 l 조회 6 l 추천 5
떡볶이 전자렌지에 데워도 돼?
0:08 l 조회 5
최용수 감독 아는 사람4
0:07 l 조회 20
그깟 공놀이가 뭐라고..!!!! 하루종일 기분이 그래
0:0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