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3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3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아이랜드 보는데 둘이 엄청 친해보이고 서로 다른 팀이어도 붙어있고 이럴 때 많길래 원래 친한 거였는지 궁금쓰 먼가 성훈씨 잔잔하고 낯 많이 가리는 거 같은데 둘이 엄청 친해보여서 궁금쓰
대표 사진
익인1
응 아이랜드에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거기서 처음만났는데 엄청 빨리 친해졌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1화만 봐도 서로가 얼마나 어려웠는지 잘 보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 1화는 본방으로 봤었어서 2화부터 보고 있었는데 그랬구나 1화고 다시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색하게 인사하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앙 지금 8화 보는 중인데 다시 1화 본다음에 9화 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장테스트할때 인사 계속 함 꼭 다시봐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벌써 귀엽겠군... 2년 전의 방송을 내가 기억할리가 만무하지 하게 왜 2화부터 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랜드에서 처음 봤는데 성격이 너무 잘맞아서 금방 친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성격 잘맞아보이긴 했는데 서로도 엄청 잘 맞는 걸 느꼈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나와서도 둘이 너무 잘맞는다고 둘이 엄청 말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한정적인 공간에서 서로 엄청 잘맞는 친구 만나서 다행이네 같은 팀까지 하고 둘 다 겁나 귀엽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격이 엄청 잘맞는데ㅋㅋㅋㅋ친해지는 과정이 안나와서 다들 너무 궁금해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친해지는 과정 궁금하다... 둘이 호감이라 나노단위로 보고있는데 둘이 아이랜드에 같이 있으면 서로 옆에 거의 붙어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둘이 서로 위로해주는거 개귀여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방금 또 생각났어 제이크 우울해하는데 옆에서 성훈이 머리 맞대고 같이 위로해주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짤로 많이 봤다...! 아직 방송에 안 나와서 빨리 보고싶다 진짜... 실은 그거 보고 아이랜드 달리는중^_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앜ㅋㅋㅋ 그럼 밑댓 보면 안되겠닼ㅋㅋㅋㅋ 밑댓 영상이 그거당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봐고 계속 귀야워...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이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있는거 보고 진짜 침대 부술뻔했잖아ㅠㅠㅠㅠㅠhttps://twitter.com/209loversclub/status/1451184310736674824?t=c8DrSt_LMdh2wKN6ue7GyQ&s=19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진짜 에바 너무 귀여어ㅜㅠㅠㅠㅠㅠ 성훈씨 인내심 좋으시다 나였으면 진짜 넘 귀여워서 물고 빨고 깨물고 다 했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이 아이랜드 비하인드에서 장난치고노는거 많이나옴! 완전 잘맞아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비하인드도 찾아봐야겠다,, 둘 보고있으면 마음이 뜨듯해져... 댕댕이와 강아지 느낌 (둘 다 dog긴 한데 결이 좀 다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영상 모아둔거 보면 재윤이가 성훈이 주변을 맴돌아 서로 비슷해서 끌렸납헠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트위터에 팬들이 앓으려고 쓴글에 왤케 시비터는거야?
20:53 l 조회 1
곽튜브 쏜살같이 남아공전 후기 올렸네 ㅎㄷㄷ
20:53 l 조회 1
근로장려금 정기는 8월말이나 들어오네
20:53 l 조회 1
스테이씨 이 착장 좋다
20:52 l 조회 1
근데 패스가 안되는 이유가 뭐야???1
20:52 l 조회 17
포타 되는사람4
20:52 l 조회 13
지금 정병왜이렇게많냐3
20:52 l 조회 29
하이브 해외 뺑뺑이 돌리는 거8
20:51 l 조회 28
코르티스는 엠카 트리플크라운 했구나3
20:51 l 조회 24
나 오전 알바하는데 왜 사람이 없나 햇더니
20:51 l 조회 24
성찬 에터뷰 게스트들이랑 얼굴합이 다 좋다9
20:51 l 조회 45 l 추천 1
호날두 연봉이 3천억대야??1
20:51 l 조회 8
홍명보가 나간다해도 그담에 또 이상한감독오면3
20:51 l 조회 27
샤갈ㅋㅋㅋ 친구가 인피니트도 5백을 하는데 홍명보 지가 뭐라고 3백 고집하녜1
20:50 l 조회 72
최애 나오는 영화 구매하려고 포인트 충전했는데
20:50 l 조회 5
원래 남아공이 잘하는 나라는 아니야?7
20:50 l 조회 47
근데 근로장려금이 일을 안한사람도 받을수잇는거야?3
20:50 l 조회 74
카타르 대회 브라질전은 크게 지고 있는데도 열심히 뛰었음2
20:50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쿠팡 일용직 다녀도 ㄱㄴ해??1
20:49 l 조회 22
경기 지금 보는데 남아공 개아쉽겠다3
20:49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