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냥 착한 사람들은 아닌 것 같고 개구쟁이처렁 이리저리 사고 치고 다니는 빌런이 사고 치다가 첫눈에 반해버린 그런 느낌이야ㅋㅋㅋㅋㅋ 남들은 여전히 거칠다고 느끼는데 빌런한테는 이게 나름 착해진 상태인 거지 사랑을 엄청 투박하게 표현하긴 하는데 나쁜 의도는 또 아닌 것 같아서 든 생각ㅋ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
|
마냥 착한 사람들은 아닌 것 같고 개구쟁이처렁 이리저리 사고 치고 다니는 빌런이 사고 치다가 첫눈에 반해버린 그런 느낌이야ㅋㅋㅋㅋㅋ 남들은 여전히 거칠다고 느끼는데 빌런한테는 이게 나름 착해진 상태인 거지 사랑을 엄청 투박하게 표현하긴 하는데 나쁜 의도는 또 아닌 것 같아서 든 생각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