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999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4
이 글은 4년 전 (2022/2/13) 게시물이에요
도영ㅇ...!!!!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안닮은거 같은데... 둘이 결이 너무 달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닮은꼴 안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닮은꼴 안좋아하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닮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안 닮았는데? 그리고 닮은꼴 안좋아하는 사람한테 닮은꼴 운운 삼가해줘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홀 도영쉬 닮은꼴 안좋아하셔?? 아님 큰방사람들말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큰방
근데 여기 댓글 보니까 곧 이 불문율도 사라지게 생겼네

큰방 사람들 여기 어그로 판치는거 당신들이 동조해서 시작된거에요~
나중에 동조한 본인들 본진 닮은꼴로 스트레스 받아도 할말없다이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큰방말하는거면 뭔지 이ㅐ해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근데 나 동생한테 닮은 것 같다고 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발 싫다면 좀 안해주면 안되나 쌍둥이 수준 아닌 이상 닮은꼴 찾아서 득되는것도 없고 어그로만 잘 끌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암만봐도 어그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큰방 원투데이하니 닮은꼴 잘 안받는거 알고 부정적인거 알면서 굳이 이러는거 완전 어그로같으니까 좀 꺼져라 타이밍도 그렇고 예전부터 자꾸 멀쩡한척 글 싸지르고 니 친구들 데려와서 부정적인 반응 무시하고 옹호하는 댓글 달게 만드는거 누가 모르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은은하게 팬들 괴롭히고 싶은데 고소는 당하기 싫지 얼마전부터 멀쩡한척 글 싸지르고 너네같은 애들 몰고다니는거 아니까 관심끄고 똥이나싸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늘은 꼭 죽어! 제발! 엄마 소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닮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하나도 안 닮았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닮은꼴 지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 밑으로 다 어그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제 닮은꼴 어그로 쯤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머리말로 [닮은꼴어그로] 이렇게 달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 본진 닮은 꼴 언급 되면 얼굴 빨개져서 지양 한다고 뭐라 할 것들이 지 본 아니라고 꾸역 꾸역 닮았다고 댓글 쓰네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이정도 어그로는 이제 웃겨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사람들 연예인 생각보다 못 알아보나봄267 06.21 22:5821658 0
연예온리팬즈로 집안을 세운 누구 이거 나쁜말이야…?94 13:174820 0
연예본인표출일상에도 방금 올리긴했는데 여기에도 올려봐…… 진짜 궁금해서 그래,,, 65 06.21 22:192255 0
드영배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92 10:413070 0
플레이브 공익글... 62 9:532458 0
아기 문어 어른 문어
16:00 l 조회 4
이상원 새침할때 귀여운편1
15:59 l 조회 7
너네 바퀴벌레 잡을 수 있음?9
15:59 l 조회 19
마플 팬덤 자랑이 주내용이면 이해하겠는데
15:58 l 조회 22
내 씨피는 아닌데 부러운씨피 4
15:58 l 조회 60
른 수요가 높다는 말이 최애른 하는 사람만 대부분이어도 맞는 말인가? 3
15:58 l 조회 29
호주 박쥐 보고 왓는데 사람만한데8
15:57 l 조회 28
얼굴패스 등록 기간 따로 없나? 3
15:57 l 조회 14
팬덤끼리 무슨 경쟁을해??
15:57 l 조회 21
마플 우리판만 유닛셀카 박한가? 5
15:57 l 조회 42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4
15:56 l 조회 60
야구 잘 아는 사람16
15:56 l 조회 62
메가커피에서 엔드림 파랑 들었는디4
15:56 l 조회 33
정국이 이거 언제인지 알수 있을까4
15:56 l 조회 40
난 그냥 모든 벌레를 무서워해서 극혐이야...1
15:55 l 조회 12
삭발하고싶다... 돈 많이 벌어서 히키코모리되면1
15:55 l 조회 17
벌 쏘이면 응급실 가야함?7
15:55 l 조회 71
우리 지금 전력이면 튀니지한테도 발리겠지?
15:55 l 조회 13
와 나 이제 아메리카노가 맛잇어
15:55 l 조회 11
순수체급으로 진짜 무서운애들 말벌 지네 여치9
15:5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