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044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8
이 글은 4년 전 (2022/2/18) 게시물이에요

[잡담] 더보이즈 선우님 이 머리로 활동한거 더 없어?! | 인스티즈 

나 강경 짧머파에 구렛나루 민거 좋아하는데 

머 짧머는 아니지만 넘 단정하고 예뻐서...근데 먼가 선우님 이런 머리 첨보는것같음... 

이 머리로 활동은 안했어...?ㅠ...그럼 저건 어디서 나온 사진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활동머리가 아니라서,,,
일단 사진이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사진이 왜 안보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이 사진을구냥 이렇게만 찍어서 올려준거야...?! 흐야에덱 원본이없다니 진짜 개잘나왔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지 나 이 사진 댓글에 안달았는데 왜 나오지?! 암튼 저 사진을 찍은 사진 ㄹㅇ 레전든데 아쉽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진 저렇게 줬어ㅠ 선우가ㅠ
저거 저렇게 찍고 찐 생일날 포토매틱은 복슬이로 찍은거 올려줬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엥...ㅠㅠㅠㅠㅠ아슈ㅣ워ㅠㅠㅠ 하 증말 저 머리 하나때매 입덕 각이다,,,왜 저 사진 제대로 없는거람 흑흑 하나만 더 물어보자면,, 저거 개인적으로 찍은 사진이야!?!? 아님 회사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 작년에 생일마다 포토매틱 올라오는거!!! 그거 찍은거같더라 찬희랑 선우 저머리로 포토매틱 찍었는데 찬희 저 착장이 찬희포토매틱이였거든
그래서 선우는 2번 찍었나..? 이렇게 알고있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허거걱..대박...고마워ㅠㅠㅠㅠㅠ아직 아무것또 모른다 나는...사진이 넘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스틸러 활동 때 거의 저런 머리였던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더스틸러 활동때부터 2021년 2월 정도까지 저런 머리였지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 머리!!!!완전 좋타... 옆머리 민거 잘어울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문 사진에서 한 머리 너무 잘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잘생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나도 선우 제대로 알게된지 얼마 안됐는데 저 머리 진짜 제일 잘어울려서 놀랐어,, 내 취향이야 짧은 옆머리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베리발 본 사람들 다 왕자라고 부르는거 개웃김
8:59 l 조회 1
그런데 이강인이 멕시코, 남아공 상대로 약점 제대로 보여주긴 했음2
8:58 l 조회 33
아제 축구본 이후로 계속 막 짜증나서1
8:58 l 조회 6
혼열이 뭐임?? 있는 단어야??2
8:57 l 조회 16
정재현 여자 무서운줄 모르고
8:57 l 조회 18
근데 우리도 참 우리인겤ㅋㅋㅋㅋㅋㅋㅋ5
8:57 l 조회 40
여돌페스는 정병이나 견제 덜 한 편인가 4
8:56 l 조회 11
공 개못차는 남아공이 피지컬 하나로 한국 조져버린거만 봐도 한국 피지컬이2
8:56 l 조회 23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13
8:56 l 조회 55
일본이 스웨덴을 이겨주면 좋긴한데 비기거나 져도 뭐 작은 경우의 수 하나 떨어지는거임1
8:56 l 조회 17
루카스베리발 여친 부럽다5
8:56 l 조회 35
상대 하나 이기거나 비겻으면 모두가 편했을텐데
8:55 l 조회 13
정보/소식 베이스캠프서 회복 훈련하는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6
8:55 l 조회 107
고소도 팬서비스라는거 진짜인듯
8:55 l 조회 21
OnAir 일본 일단 전반 0:0으로 끝났는데 이게 문제가 아님2
8:55 l 조회 80
우리 지금 경우의수땜에 오도가도 못하고
8:54 l 조회 23
한국국대 피지컬 일본보다 안좋음1
8:54 l 조회 28
우리나라축구는 언더독팀들이 갑자기 스페인 프랑스 아르헨티나 와비슷한경기력을뽐내는것처럼1
8:54 l 조회 14
32강 경우의 수 정리5
8:54 l 조회 192
생각보다..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진않네...6
8:53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