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211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7
이 글은 4년 전 (2022/3/08) 게시물이에요

[잡담] 마이데이님들!! 데이식스 뚫고 지나가요 이거 | 인스티즈

[잡담] 마이데이님들!! 데이식스 뚫고 지나가요 이거 | 인스티즈


이거 어디서 찍었는지 장소 모르겠지...? 뷰 너무 이뻐서 궁금한디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사진이 안 보여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라이브 클립이면 한강 거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올렷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표 사진
글쓴이
당신들.....대단해....그리고 진짜 스벅이 잇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 안보이는데 라이브클립이야? 그 한강 둥둥섬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한강 둥둥섬이야!? 사진 올려소! 라이브클립 마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보인다 마쟈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라이브클립들 있던데 (이븐오브데이) 다 세빛섬에서 찍은 거겟지? 아니 뷰가 너무 예뻐서 궁금햇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이오데 라클 다 같은데 맞아 조명만 다르게 한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영상이 너무 이뿌다....물론 노래는 더 좋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마 스타벅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고 들은 거 같은데 라이브클립이면 아닝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스타벅스는 아닌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둥둥섬에 스타벅스가 있다~>를 스타벅스라고 기억 왜곡 됐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위 하루가 적은 거 마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울은 스타벅스가...저렇게 좋아...? 하고 감탄할 뻔 햇서...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저기 스벅이 있긴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 활용을 너무 잘했어 저 클립,,, 나도 가보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그니깤ㅋㅋㅋㅋ보는데 진짜 스벅이 잇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라이브 찍은 곳이겠지 ? 한강.. 응 위에 다써있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이브 맞아!! 한강 둥둥섬? 아니 근데 팬들 쩐다...진짜 다 아는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 세빛섬아니고 서울웨이브아트센터야!!!! 세빛섬 쪼끔 옆!!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위에 짹에 정보나와잇어서 봣오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인이 받는 액수가 과하다 아니다를 따지려면
19:58 l 조회 1
와 남동생 대단하다 샤워포함 3시간 준비함
19:58 l 조회 4
코르티스 일본콘 추첨 질문좀 ㅜ
19:57 l 조회 6
이정도 곡 아쉽단 소리도 듣기싫으면 걍 커뮤를 끊는게?3
19:57 l 조회 32
하투하 이번 논란 타격클까??????3
19:57 l 조회 82
하투하 ㄹㅇ 뮤지컬같네
19:57 l 조회 20
반응 좋으면 난리치는거만큼 추한건 없는듯2
19:56 l 조회 22
하투하 노래 아쉬운 소리하는거 공감 가는데 걍 개잘될 것 같음1
19:56 l 조회 26
팬싸가서 돈 자랑하니까 생각났는데 나 팬싸 앞 번호 사람이5
19:56 l 조회 35
라이즈 🍈주간인기상 퉆 완료💙🧡 2
19:56 l 조회 20 l 추천 2
타블로 웃는 소리 배속한 거 ㄹㅇ 미니언즈 같아서
19:56 l 조회 10
슴 여돌은 이제 몇년동안 안나오나?2
19:56 l 조회 27
뭔가 여기서 3세대 느낌 찐하게 느낌
19:55 l 조회 35
근데 머글들은 진짜 아이돌 1도 모르더라 신기햌ㅋㅋㅋ7
19:55 l 조회 36
ㅍㅁ 요즘 다 기다림이라는걸 모르는듯..1
19:55 l 조회 23
akb팠던 사람들 있어???? 미야자와 사에<정도면 상위권 멤버였지?1
19:55 l 조회 11
하투하 컴백에 ㅎㅌㅎ 정병 슴 정병 이간질정뱡 온갖 정병 다 튀어니오네4
19:55 l 조회 38
하투하 처음투성이 도입 태티서 처음이였죠랑 비슷
19:54 l 조회 17
내가 그림 잘 그렸으면 무조건 이 남자 그렸음
19:54 l 조회 21
내 돌 진짜 탈주 엄청 많다는게 절실하게 느껴진다4
19:54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