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216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3
이 글은 4년 전 (2022/3/09) 게시물이에요
세 그룹은 내가 생각하기에 군필돌 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아이돌! 

 

예전에는 군백기 돌입하면 전역하고 나면 아이돌 수명 줄어든다나 재계약 문제때문에 미래가 불투명한 것처럼 느껴졌는데 투피엠,하이라이트,비투비가 그 선례를 깨부숴준 거 같음…진짜 뭔가 점점 돌판의 흐름이 바뀐거 같은 느낌이야!  

 

그리고 30대여도 여전히 아이돌로써 화력도 있고 요즘 세대교체된 아이돌들하고도 또 다른 매력으로 함께 어우러질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게 된 거 같은? 예를들면 진짜 어른섹시를 보여준다던가 경력자라 무대나 예능에도 능숙한 그런..? 

 

그리고 지금은 멤버가 모두 소속사가 같지 않아도 그룹활동 이어갈 수 있다는 선례들을 보여주는 그룹들이 있다보니까 더 아이돌 그룹 수명이 늘어난거 같기도 함! 

 

이제 전역해서 돌아올, 그리고 이제 가야할, 갔다온 아이돌 모두 잘 되었음 좋겠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어머 다들 좋은 반응이라 너무 고맙다…혹시나 불편하게 생각될 말 있을까봐 신중하게 썼다ㅠ 나이는 누구나 먹기 마련이고 우리나라 남자면 의무인 군대니까🥺우리는 응원해주고 팬들끼리 의쌰의쌰 하는게 의무다!!!다들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나 좋은말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완전 감동ㅠ
좋은말 해줘서 너무 고마워 쓰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도 내년에 군필돌로 돌아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은 말 너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어머 다들 좋은 반응이라 너무 고맙다…혹시나 불편하게 생각될 말 있을까봐 신중하게 썼다ㅠ 나이는 누구나 먹기 마련이고 우리나라 남자면 의무인 군대니까🥺우리는 응원해주고 팬들끼리 의쌰의쌰 하는게 의무다!!!다들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좋은말 너무 고마웡 진짜 나도 팬이지만 군백기 걱정많이했거든 내가 지치거나 다른팬들이 지쳐서 떠날까봐 근데 너무 잘해줘서 군백기다끝나고도 내가 아직도 마음이너무크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좋은 말이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군백기 진짜 좐버가 답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군백기 희망편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워낙 할라 멤버들이 잘해왔고
늘 한결같아서 맘이 식을 일이 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맘때쯤 군대갔던 아이돌 직전부터 딱히 상관옶어진 것 같아 유승호 배우 군 때부터 군대갔다오면 끝나니 마니 하는 거 들어가기 시작한 거 같고 아이돌은 언급된 그룹멤버들이 구설수가 딱히 없어서 활동도 계속 하다보니깐 눈에 띈거 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렇게 생각해줘서 고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좋게생각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군백기든, 소속사가 다르든간에 멤버들만 꾸준히 사이좋고 교류하면 롱런하는듯.
근데 쓰니야 으른섹시 빅스 별명이라서 수정하는게 낫지않을까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으른섹시? 다른데서는 잘 안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찾아보니까 빅스 별명 맞어!! 고유한 별명이니까 아무대나 막 쓰는건 지양해야 되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미안 이제왔다!!수정했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렇게 말해주니까 너무너무 고맙고 감격스럽다 ㅠㅠ 💙 모두 군백기 잘 견디고 제2막 펼쳐보자구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고마운 글이다 진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 하태서터 다 어디갓지.. 암튼 고마워😊 좋은 글이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오늘 인가 착장으로 원아페 무대 하나
18:17 l 조회 1
사당귀 보는데 전현무 안쓰럽네
18:17 l 조회 1
계란 10개에 5천원임
18:17 l 조회 1
홍명보 나가!! 이임생 나가!!
18:17 l 조회 1
멜라토닌 먹는 익인이들 잇어?? 제품 추천좀!!
18:17 l 조회 1
아 라이즈 밴드 사야겠네
18:16 l 조회 1
경우의 수 아홉개 중에 한개만 성공한거 다시 생각해봐도 웃기다 ㅋㅋㅋㅋㅋ
18:16 l 조회 1
김부장 김남훈역 아이돌이구나
18:16 l 조회 3
미야오 나린이랑 에스파 윈터 엄청 닮았네
18:15 l 조회 4
갑자기 보플 용산역 사건 생각남
18:15 l 조회 8
리쿠 재희 사쿠야 차차차1
18:15 l 조회 13
허씬롱 방금 뜬 안무영상에서1
18:15 l 조회 9
차피 전술도 2002년에 머물러있는거 계란던지기문화도 다시 되돌려와야되나진짜1
18:15 l 조회 4
48강 실화냐…
18:14 l 조회 21
알디원 로우플레임 되게 좋다
18:14 l 조회 12
GG EZ 이 노래 일본인이 영어 공부하려고 ai로 영어 노래 만든거래1
18:13 l 조회 24
공차 밀크티 뭐가 제일 맛있어??1
18:13 l 조회 20
앤톤이 요즘 남자 다워진것같지4
18:13 l 조회 32 l 추천 4
걍 궁금한건데 우즈벡 만약 이겼으면3
18:12 l 조회 49
옛날에는 계란 던져도 냅뒀던거로 기억하는데1
18:1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