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217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라이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4년 전 (2022/3/09) 게시물이에요

곡 컨셉이랑도 잘 어울리고... 뮤비에서 오도방구 타던 게 인상적이어서 ㅜㅜ 아쉬워


대표 사진
익인1
바꾼거 릴댄용으로만 바군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안이었을 거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라리요~ 그럴 수듀 있겠네
나도 저 운전퍼포멈스 넘 멋져서 나중에 무대에서 함 해줬으면 좋겠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곡 자체가 달리는 거고 컨셉이 그래가지고 간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윗댓말처럼 릴댄용으로만 바꾼거같은디 다른 무대 영상보면 첫번째랑 똑같이 추지 않아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헉 그럴수도 있겠네 근데 자윤이는 안무쌤 피셜 아이디어 왕이라고 했어서 그런지 뭔가 릴댄용 본인 아이디어같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근데 너무 찰져... 무대에서 한 번만 해줬으면 좋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져 저부분 진짜 찰짐 ㅋㅋㅋㅋㅋㅋㅋ 막방때 스페셜로 한번 더 보여줬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걍 릴댄에서 한 거아냐? 뒤에 멤버들이 총 각세우듯이 뒤에서 대각선으로 만들어주는 거 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니까 저 안무가 바뀌기 전 안무일 거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안이었을 거 같다는 넘 궁예아닌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릴댄 엠카 첫방 찍고 찍은 거라 시안 아니고 그냥 자윤이 아이디어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무대에서도 해줬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아냐 저거 걍 릴댄 자윤이 안무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암튼 저 안무 천재같어... 맛깔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박자랑 탁 탁 맞아서 쾌감 오짐 원래 안무보다 더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안이라 쳐도 너무 뜬금없이 운전이 나와서 약간 오잉함 물론 총도 뜬금이긴 한데 저건 좀 동작 자체가 되게 커서 튀기도 하고 뭔가 면허도 없는 애기들이 운전이라 생각하니까 안 어울려 보여서ㅋㅋㅋ 지금이 베스트같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근데 저거 박자는 진짜 쾌감 쩔어 나도 모르게 계속 보고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끄럽게 안 이어져서? 근데 노래 자체가 달려가는 내용이자나 그래서 뮤비에 기차도 나오고 오토바이도 나오고! 그래서 난 총보단 더 잘ㄴ어울린다 느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나도 총보단 운전이 뭔가 잘 어울리는 거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모르는 익들 있을까 봐 하는 말인데 실제로 런투유 저 파트 자세히 들어보면 총알장전 하는 소리 나와! 그래서 안무 시안 짠 두 팀 다 저 장면에 총알 쏘는 듯한 제스쳐가 있는 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계란 10개에 5천원임
18:17 l 조회 1
홍명보 나가!! 이임생 나가!!
18:17 l 조회 1
멜라토닌 먹는 익인이들 잇어?? 제품 추천좀!!
18:17 l 조회 1
아 라이즈 밴드 사야겠네
18:16 l 조회 1
경우의 수 아홉개 중에 한개만 성공한거 다시 생각해봐도 웃기다 ㅋㅋㅋㅋㅋ
18:16 l 조회 1
김부장 김남훈역 아이돌이구나
18:16 l 조회 3
미야오 나린이랑 에스파 윈터 엄청 닮았네
18:15 l 조회 4
갑자기 보플 용산역 사건 생각남
18:15 l 조회 8
리쿠 재희 사쿠야 차차차1
18:15 l 조회 13
허씬롱 방금 뜬 안무영상에서1
18:15 l 조회 9
차피 전술도 2002년에 머물러있는거 계란던지기문화도 다시 되돌려와야되나진짜1
18:15 l 조회 4
48강 실화냐…
18:14 l 조회 21
알디원 로우플레임 되게 좋다
18:14 l 조회 12
GG EZ 이 노래 일본인이 영어 공부하려고 ai로 영어 노래 만든거래1
18:13 l 조회 24
공차 밀크티 뭐가 제일 맛있어??1
18:13 l 조회 20
앤톤이 요즘 남자 다워진것같지4
18:13 l 조회 32 l 추천 4
걍 궁금한건데 우즈벡 만약 이겼으면3
18:12 l 조회 49
옛날에는 계란 던져도 냅뒀던거로 기억하는데1
18:12 l 조회 19
얘들아 오늘에서 내일 넘어가는 12시 반에 홍명보 기자회견 있대2
18:11 l 조회 93
입국때 정말 계란 던지는 거야?7
18:11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