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217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이 글은 4년 전 (2022/3/09) 게시물이에요
??? : 뒷북 지려
대표 사진
익인1
파이드파이퍼 개좋지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뭔 뜻이야?? 노래너무좋아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피리부는사나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ㅓㅐㅓㅠㅏㅐㅠ꾜마우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하우스오브카드도 좋아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거는 알구잇어 핡 너뮤죠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틸어라이브도 좋아할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러볼게 지굼당쟝!!%!%%!/!_!/_!/!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정국 솔로곡임 스틸위드유 이것도 정국솔로
방탄전체곡으론 하트비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거 스펠링 still alive 마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ㅁㅈ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근데이거 받탄으로 쳐도 안나오는데 빅뱅 노래말하는갸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ㄴㄴ정국솔로곡임 정국으로 뜰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약간 이런분위기곡 좋아하는것 같길래..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에게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내가 잘몬얘기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Stay alive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앜ㅋㅍㅋ ㅠ큐큐큨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얼른 들오볼게횹 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인트로부터 장난이님ㅠㅠㅠ미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피(? 로 물든 방....
Moonlight.....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인트로부터 지려 ㅡ🥰🥰🥰🥰🥰🥰🥰🥰🥰🥰🥰🥰🥰🥰🥰🥰🥰🥰🥰🥰🥰🥰🥰🥰🥰🥰🥰🥰🥰🥰🥰🥰🥰🥰🥰🥰🥰🥰🥰🥰🥰🥰🥰🥰🥰🥰🥰🥰🥰🥰🥰 당신 내 취향 너무 잘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와근데이거진짜좋다 에바꽁치멸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럼 백퍼 스틸위드유랑 하트비트 좋아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앗 근데 스틸위드유는 멜론에 없으.. 이건 따로 다운해야할거야 무료곡이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늘부터 내 플리 고정곡 나 며칠전에 친구라는 노래ㅜ새로ㅠ뚫었는데 오늘 또뚫엇다 감동실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ㅎㅎ기부니가조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에게
추천해준거되게 다 팝송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이 진짜 내취향 잘아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방탄수록ㄱ중에그거좋아헤 러브메이즈 진짜 기침하면 러브메이즈 가사 토해낼만큼 많이들앗어 고엽도ㅜ조하헷엇는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https://btsblog.ibighit.com/m/405 이거 스틸위드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https://btsblog.ibighit.com/m/409 이건 블루사이드 라는 곡인데 제이홉곡이야.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와이것도 도입부터 지리게 좋다미쳣다 이거 리메이크 같은거야????지금 리액션 에바참치 기계처럼 하는거갓아 보일수도잇는대 진심으루 개좋아 미쳣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니아니 이 링크들은 다 자작곡! 본인들이 만든고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넘나 열정맨그룹들이내..갓벽하다 진짜방탄소연다누너무너무 믿듣 이거 먼가 비어는날 들으면 무드 지리게 탈 수 잇는 재질 나사실 정국 솔로곡 첨들어바서 이정도로 음샏좋은지첨알앗엌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알더누정국 창법이랑 좀 다르다 노래진짜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ㅇㅇ쓰니익이 분위기있는곡 좋아하는것같아서리ㅋㅋㅋㅋ 럼메좋아하면 티어앨범곡 다 좋아할것같으! 그 중에서 내 최애곡은 134340 이것도 분위기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https://btsblog.ibighit.com/m/385 이것도 좋아! 분위기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에게
"새벽달이 지난 공원에 내 어쩌구를 담아요".....이거 다 들으면 제이홉 노래 듣는다 아 요즘 듣는 노래 되게 한정적이라 수록곡 우연히 걸리면 하나씩 뚫는 중이엇는데 너무 잘댓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이거 알엠 모노 믹스테잎 수록곡 문차일드란 곡인데, 가사도 좋고 노래도좋아 추천!
모노수록곡 다 들어보길 추천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짤 구ㅣ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그대 하트비트 저 앨범 다 들어봥 다 좋아 이렇게 4곡 저앨범으로 들어가면 막혀있고 저 네곡 따로 검색하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고엽 좋아한다해서 마지막으로 레인 추천하고 간다!
(그 외 버터플라이 프롤로그믹스버전, 런 발라드믹스버전, 잡아줘, 영포에버, 리플렉션 추천)
(갠적으로 네버마인드와 인트로화양연화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조개도 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호호 지굼당장 들어보겟다 ㅋ 효혀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파이드파이퍼랑 best of me 젤 조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국이 솔로곡 유포리아도 짱쥬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팬인데 방탄 수록곡 다 좋아 ㅋㅋㅋㅋ 그냥 다 듣는거 추천 특히 진 moon좋드라.. 음색 완전 내 취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삡삡 엄청 했는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공차에 음료 시키면 물 마실수있어?
21:19 l 조회 1
뷔 이거 소품인가
21:19 l 조회 8
훈육할 때 서로의 역할이 진짜 중요한 것 같아
21:18 l 조회 4
안원잘 피디 좀 많이 의심됨
21:18 l 조회 18
난 요즘 그런 생각이 드는데 한국 특유의 기준인 인생에서 벗어나면 더 잘사는 시대가 오지않았나 싶어
21:18 l 조회 9
미나미 교토식 화법 개잘한다ㅋㅋ
21:18 l 조회 36
안정환 강하게 말했구나1
21:18 l 조회 50
요즘 이계훈이 너무 좋음
21:17 l 조회 6
원빈 오늘 진짜 하울같음3
21:17 l 조회 26
260628 닝닝 인스타 업뎃1
21:17 l 조회 15
안정환 틱톡라이브? 짤만 보는데 순수재미ㅋㅌㅋㅋㅋㅋㅋㅋㅋ
21:17 l 조회 15
정보/소식 선 넘는 팬들의 콘서트 피드백에 엑디즈 건일 버블 답장
21:17 l 조회 62
근데진ㅉㅏ누구하나...축구 제대로 발전시키겟다고 진지하게 임하는 사람 하나 없는것같음
21:17 l 조회 7
이소희 뭐해3
21:17 l 조회 19
덕질은 가볍게 하는게 좋은거같아
21:17 l 조회 9
세븐틴 정한 왜 사회복무2
21:17 l 조회 36
정국 필릭스 원빈 건호 좋아하는거면4
21:17 l 조회 27
최애 연애하는거 몰랐던 때로 돌아가고 싶다1
21:17 l 조회 32
OnAir 타임레이스??
21:17 l 조회 7
월급은 그저그런데 워라벨좋은 중소 n년째 다니니깐 이직못하겠음4
21:1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