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346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맨끝줄소년 강회장
김부장 참교육 내일도출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4
이 글은 4년 전 (2022/3/20) 게시물이에요
역시 갓반인들은 재밌게 잘 보는듯
대표 사진
익인1
개재밌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티빙톡 보니까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커뮤랑 티빙톡 같이 보고 있었는데 커뮤는 반응 개안좋은데 티빙톡 ㄹㅇ 뒤집어짐..ㅇ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래 정체임 치고 못오르잖아 지금 작가때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래 딴 세상살아? 저 정도면 잘 나오는거고 파급력만 봐도 잘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새 인스타 스토리만봐도 다 남주혁이고 김태리고 그러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청률 말하다가 파급력이랑 인스스는 왜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체든 뭐든 10.9면 잘 나왔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청률 얘기도 했잖아 거기다 덧 붙여서 말하는건데 말꼬리 잡지마~~ㅋㅋㅋㅋㅋ 보는 드라마가 얼마나 대단한 드라마인데 10.9를 내리치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어 아니 진짜 여기 넷사세 개심해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예인도 카톡 프로필 2521이더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ㅋㅋㅋㅌ 주변만 봐도 다 난린데 표절작가니 뭐니 불매하라는거 넷사세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새 11프로면 대박이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나오는거 ㄹㅇ 맞는데.. 왜 아니라는건지ㅋㅋㅋㅋㅋ 화제성도 좋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겁나 잘나오지.. 당장 뭐라하는 사람들도 다 보고 뭐라하더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티비엔 드라마 최근에 10넘은거 있었어?? 2521말고 (시비아니고 찐으로 궁금해서 묻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중파 시청률도 10퍼 넘으면 선방은 했다고 하는데ㅋㅋㅋㅋㅋ어떻게든 안좋은 쪽으로 몰려고 그러는거 갓반인들은 잘만 보는데 자기들만 커뮤에다가 불만 토로ㅠㅠ 안봐요 불매! 이러면서 글 내용보면 다 챙겨본듯한 뉘앙스로 말함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갯차 정도가 끝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아직 안봤는데 이 드라마도 대박났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내 갓반인 친구들 다 2521보고 인스스에 ost나 캡쳐 올리구 그래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주변 다 과몰입ㅋㅋㅋㅋㅋㅋ 남주혁 잘생겼다고 난맄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현실에선 다 난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진짜 현실에서 아 그거 내용 더러워 이러면 분위기 이상해진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반응 겁나 좋아 1화 6.4에서 11화 10.9면 잘 나오는 거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ㅋㅋㅋㅋㅋㅋㅋ뭐지 개 피곤해ㅠ 커뮤 하나보네 할듯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더 오를 것 같은데 잘만 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라마 절대 안챙겨보는 남친도 울면서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 작품이 표절도 아니고 전작이 표절인거 갖고 배우까지 불매니 뭐니 에휴... 진짜 그럼 티비 켜지도 못하고 드영배 올 필요도 없음 다 걸러야 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재미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주변 겁나잘봄ㅋㅋㅌㅋㅋㅋㅌㅌ애들끼리 줌 켜고 같이보는 경우도 있고 단톡에서 달리는 애들도 있고 드라마 끝나면 후기 톡으로 달리고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넷사세지,,,드라마 끝나면 카톡방 여러개가 난리가 나는데ㅠ트위터만 봐도 실트 계속 올라가있고,,,현실에서 말하면 좀 갑분싸 될것같긴 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신입사원 강회장은 그럼 아빠랑 딸이....사귀게 되는거야...?
19:04 l 조회 1
맨끝줄소년 이강 요양원에서 통화하는 장면때 ㅅㅍㅈㅇ
19:03 l 조회 1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2
19:01 l 조회 59
멋진신세계 일단 결이 너무 잘 맞았어요. 그런데 거기에서 성격까지 좋아버린 거예요1
19:01 l 조회 6
소지섭 영화 투자한다는거 사비로 하는거야?1
19:00 l 조회 10
중증외상센터 정주행했는데 박경원 천장미 느좋
18:59 l 조회 5
미스터 플랑크톤 보고있는데 좀 역겨운데…..?1
18:58 l 조회 17
맨끝줄소년 가방들고 도망가는 장면은
18:58 l 조회 16
맨끝줄소년 끝까지보고 다시 앞부터 보니까
18:58 l 조회 19
스포주의 맨줄끝소년 재밌어?? 결말이랑 스토리 알려주면 안되니?1
18:54 l 조회 24
강회장 이준영 <신입사원 강회장> OTT 콘텐츠 촬영 현장 비하인드2
18:52 l 조회 10
맨끝줄소년 한지은 연기도 진짜 좋다1
18:51 l 조회 38
맨끝줄소년 ㅅㅍㅈㅇ 세윤이 부모님 배우분들4
18:49 l 조회 42
최애 햄버거집 롯리 vs 맥날17
18:48 l 조회 73
내일도출근 쭈쭈바 드실래요…..
18:47 l 조회 5
김부장 남훈이 배구선수 출신인거 아는 사람2
18:46 l 조회 39
맨끝줄소년 가방들고 도망가는 장면 존잼ㅋㅋ4
18:46 l 조회 33
맨끝줄소년 스포주의 마지막에 이강이랑 조현숙2
18:46 l 조회 30
맨끝줄소년 최현욱 음침하고 집착하는 성향 더 보여줬으면4
18:46 l 조회 77
박지훈 잘생겼다..4
18:41 l 조회 4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