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10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36
이 글은 4년 전 (2022/5/1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아이유 덕보는 헤어랄까 

아이유가 해서 예뻐보여! 

 

까글아니니 마플안함 

그만큼 애매한머리해도 예쁘다는뜻

아이유 오늘 머리 사실 애매하지않니 | 인스티즈 

아이유 오늘 머리 사실 애매하지않니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26
와 진짜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약간 나 저런 머리 조아해 층많이낸머리 허쉬컷이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얼굴 장난없다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솔직히 나도 머리만 보면 별로라고 생각ㅋㅋㅋㅋㅋㅋㅋ걍 아이유라서 어울리는거 맞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진짜예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이 머리는 예쁜데 가나다라 레전드
근데 얼굴이 이김 머리 전혀 안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난 저 머리 조아해서 여름마다 하는듯!!
가볍구 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와 진짜 너무 이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나만 예뻐? 저 머리가 그런 애매한 느낌이 포인트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머리만 보면 이쁜데 아이유님한테 베스트는 아닌 느낌이긴 함 끝처리가 무거운 머리 잘어울리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저 머리 유행 중인걸로 아는데..
기장만 애매하지 스타일 자체는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여신이되었엊...지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펌안한 유인짱머리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잘어울리능건맞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예쁜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안 예쁘긴 해 아이유니까 저정도.. 더 예쁜 머리가 존재한다 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헐 머리만 봐도 예쁜ㄷ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왜..힙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이쁜데 머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앞머리 쪽이 좀 너무 휑해보이는것도 그렇고 하고싶은 스타일은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와 개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아이유는 참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아이유 이즈 뭔들이지만 저 머리 자체만 봐도 난 ㄹㅇ 넘 예쁨...저런 헤어 좋아해서 그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머리 예쁜데 나도 하고 싶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하....난 몇년동안 저머리엿는데 확실히 아이유가 하니까 다르닼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이쁜거엿냐고ㅠㅠ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내눈엔 머리도 예쁘고 아이유도 에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머리 스탈이 좀 올드해보임
허쉬컷치고 볼륨이 좀 적어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내기준에선 짱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그게 유행인 머리라... 머리만 봐도 예쁜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두피가 어떻게 저렇게 빡빡할까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샵 바꾸기 전에는 무겁고 치렁치렁한 머리를 주로 했었어서 이번 머리는 성숙해보이고 멋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너무 예쁜데??? 나 반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아이유라서 예뿌당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들 아형 출근길
16:11 l 조회 8
보넥도는 ㄹㅇ 리우 목소리가 좋은데
16:10 l 조회 13
홍에게 한마디 하는 김남길 선수2
16:10 l 조회 47
진지하게 이 머리가 이쁨......?9
16:10 l 조회 64
근데 국대가 국민을 고소한다고 공지 띄우는건 첨보는거 같긴함5
16:09 l 조회 37
전술이 ㄹㅇ하나였나..
16:09 l 조회 15
양궁협회가 그렇게 개쩐다 소리 듣는데 사실 걍 할 거 하는 거란 말이
16:09 l 조회 29
ㅌㅇㅌ에서 알티타는 질문6
16:09 l 조회 56
어제 사서 오늘 판 SK하이닉스 수익금3
16:09 l 조회 55
홍이이랬어야함1
16:09 l 조회 31
축구 감독들이 왜 연봉 높겠어
16:09 l 조회 21
벤투 짜른게 진짜 에바였던거같은데7
16:09 l 조회 14
어 오늘 축구경기본 야빠들은 2시간 반뒤에 또 빡쳐야됨
16:08 l 조회 20
우리도 이번 계기로 축협 갈아엎을 수 있을까?5
16:08 l 조회 25
뭘 준비함?ㅋㅋㅋ 홍명보 갸웃기네
16:08 l 조회 51
홍은 최용수감독처럼 해라2
16:08 l 조회 24
유재석이 이러는 짤 있음
16:08 l 조회 21
요즘 왤케 밤새는게 힘들지4
16:08 l 조회 11
[스펀지] 자신의 처참한 축구 실력보다 사람들의 댓글이 더 거슬리는 축구선수가 있다?1
16:08 l 조회 27
자자 그러니까 정리해보면 홍명보를 붙이고 떨군 후보군들이15
16:07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