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13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3
이 글은 4년 전 (2022/5/10) 게시물이에요
ㄹㅇ제곧내 

오디오가 엄청 시끄러웟고 멤버들이 다 자기 할 말만 하고 있었나 그래서 한 멤이 나서서 들엌!!!!!!!!!! 하는거였는데 그게 자꾸 생각나는데 얼굴도 희미하고 그 목소리만 맴돌아서 미치겠음 엔시티인가ㅠㅠ? 멤버가 많았던 거 같아… 아는 사람 있오??
대표 사진
익인1
어 나도 본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엔드림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엔드림 박옥따 자컨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이거 아니면 마크 애교 플라즈 브이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형 엑소인줄…
???: 들어!!!!!!!! 들어봐 들어봐
백현 카이 고요속의 외침 생각났어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그래 백현이 들어!!!가 갑다기 확 들리는데 브이앱에서 그런적 업슨거같은데 브이앱?? 머더라 이러면서 내려옴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뭐였어? 궁금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림 박옥따 재민이

9분 55초 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자마자 요거에서 재민이가 들어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키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이건 조용히좀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흠 방탄 정국은 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 얼굴이 기억이 안나…^_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애는 ‘들어!’ 는 아니고 ‘말하자나요 쫌’ 머 이런거여서 아닐거 같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저희애들 같은데... 마크가 앉아!! 이거 아닌가? 2018년에 했던 토끼귀 쓴 브이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이거같음 엔드림 토끼귀 쓴 브이앱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크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님 재민이? 핸드폰 보면서 검은 정장 입고 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크는 조용히해부ㅏ! 이런거 많이 하곸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댓글 보는데 울애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트레저맵 체육대회에서 준규가…그러지 않았나..트레저 12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드림 지성이 성인식?날에도 제노가 한번 그러지 않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왤케 엔드림 자컨같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엔드림 박옥따가 생각나는데 뭔가 아닌거 같기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엔드림 박옥따 시상식인가 여튼 거기서 재민이가 단상에서 들어!!!! 이거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박옥따 맞는거 같은데 재민이가 지성이한테 편지 낭독해주다가 들어잇!!! 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 박옥따 재민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세븐틴 크리스마스 원우?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 나도 이거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 원우는 야!! 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이거 생각함 ㅋㅋㅋㅋㅋㅋ 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이거 생각했어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세븐틴 자컨에서 봤던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엔시티드림 박옥따 아니면 드림연구소 아니면 드슐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정도면 그냥 시끄러운 컨텐츠 다 읊어쥰건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사실인걸....? 저 컨텐츠 중에서 소리 안지른거 1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긍까 아까부터 우리 말이 너무 많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드림 솔직히 이런 모먼트 너무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울 애기 맞나요??0.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백현 카이 고요속의외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엔드림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더보이즈 포장마차인갑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주학년 아녀??!? 큐가 영훈 말하는데 안 들어서 영훈이 뭐라하니까 주학년이 들어!! 이러고 영훈도 급발진했던 거 같은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상 잡덕이었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달방에서 진이 선생님역할일때 조용히좀 하세요!!! 하는거 생각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더보이즈 포장마차 영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엔드림 박옥따 아니면 드슐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7년 고잉세븐틴 크리스마스 편 원우가 소리 지르는 거 생각하구 들어옴,,,, 야!!!!! 조용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왜 여기 2분~ ㅅ부분 생각나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야! 조용히해 !!!! 이악물하던 원우생각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백현이 들어!!! 들어봐!!! 하는게 떠오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먼가 드림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래서 결국 댓글들의 수많은 들어!!!!!! 중에 본문의 들어!!!!!! 는 뭘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거 세븐틴 원우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들어..는 아니긴한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엔드림 박옥따같은데 그래서 뭘까나 궁금하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꿀조라는말 우리한텐 해당되는 말이 아니였던거임
13:54 l 조회 1
캐나다 감독이 홍 아니었으면 우리 감독이었을 확률이 높았다는거잖아…?
13:54 l 조회 26
사람이 과거에 이뤄놓은게 있으면 가만히만 있어도 끊임없이 올려쳐지는데
13:54 l 조회 9
오늘 전반에 설렁설렁 뛰어다닌게 제일 열받아1
13:54 l 조회 17
이번 대회에서 손흥민 활약 없었던 건 맞는데1
13:54 l 조회 36
벤투 다시 오면 좋겠다…
13:54 l 조회 11
근데 이강인 골잡으면 ㄹㅇ 뛰어댕기는 선수가 있어야되는데
13:54 l 조회 19
아니 국대 선수들이 감독 보이콧하면 안됐음?3
13:54 l 조회 15
그러게 손흥민 욕 적당히하지
13:54 l 조회 23
스포츠협회 중에 괜찮은데는 양궁 밖에 없나
13:54 l 조회 14
근데 축구선수가 축구 못해서 축구못한다고 하는게 악플임?
13:53 l 조회 17
우리 국대에도 메시 하나 있었으면14
13:53 l 조회 55
우리나라는 설렁설렁을 눈으로 보이게 하는걸 극혐하는 나라라2
13:53 l 조회 32
축알못들도 축협 홍명보가 왜 까이는지 이번에 똑똑히 알았을듯2
13:53 l 조회 24
우리나라는 히딩크나 벤투처럼 조직력 높여줄 해외감독이 필요함
13:53 l 조회 21
명보형 괜찮습니다 가슴피세요...10
13:53 l 조회 147
아니 근데 왜이렇게 열심히안뛰어?
13:53 l 조회 25
축협 진짜 갈아엎어야하는거아닌가
13:52 l 조회 17
근데 진짜 홍명보한테 너무 화가남1
13:52 l 조회 33
손흥민 이강인 🫂🫂🫂🫂🫂1
13:52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