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16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1
이 글은 4년 전 (2022/5/11) 게시물이에요
들어야될거 너무 많은데? 

 

그리고 데모버전 뭐야 

나 저번에 누구 데모버전 엄청 좋아서 놀랐는데 

앨범 구매각이네요... 

 

그래서 혹시 새로운곡 데모나 뭐 버전 바뀐거 

정리해놓은거 없나요? 들어야될곡 이런거..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앨범은 컴팩트버전 공구로 16500원에 구매가능하구여
https://twitter.com/BTS_KR_ARMY/status/1522056016934096896?t=4Tb8fe8NC0_couAtmvW__Q&s=1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데모는 아마 나와봐야 알 듯한...? 얼마나 수정했고 그런건 아직 알 수가 없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컴팩트 버전은 뭐가 다른지 알수있나여.... 그 원래는 얼마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스탠다드에디션(54900원)과 컴팩트(19300)가 있어요!! 씨디3개가 들어가는건 똑같고 구성만 달라용 ㅎㅎ 타팬이시고 돈 많이쓰기 좀 그렇다 하면 컴팩트버전 완전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깔꼼하다 깔꼼해 저는 머글이지만 방탄 노래 듣고싶네요 근데 원래버전은 좀 비싸네요...?ㅠㅠㅠㅠ 하지만 그럴만두 오프라인에서는 컴팩트버전 못사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사실 수 있어요!!ㅎㅎㅎ 발매는 6월10일이니 그때 오프가면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근데 저 구성집중에 리릭스 설마 가사집인가요?? 세상마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넹ㅎㅎㅎㅎㅎㅎ 곡 수가 48곡이랔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 저거 탐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 스탠다드가 가격이 좀 나가긴하지만 큰맘드시는거도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살수 있는데 공구가 훨씬 싸요!! 19,300->16,500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완벽합니다 구매해야겠어요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격의 박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https://instiz.net/name_enter/83917014 혹시나해서 이거 들고 왔어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내가 알고싶었던거였어요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난 왜 해외팬이 당하는건 별 생각이 안 드냐ㅠ
10:30 l 조회 1
아니 쥬르륵님 일안하세요??
10:30 l 조회 1
나 왜케 본진에 과몰입이지? 생각해봤더니..
10:30 l 조회 1
물귀신 쩐다 동태 그 뭐 몇사람 된다고 다 내려치는 수준
10:30 l 조회 1
정보/소식 리센느, 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기쁘고 영광"
10:30 l 조회 1
ㄷㅓ쿠에서 내 최애 포토회보고 호빠라고 깠는데
10:29 l 조회 1
호빠같다는 애들은 지 최애가 몸 파는 사람 같이 하나보지
10:29 l 조회 1
눈치를 왜 봐야하냐니,,?돌팬 모여있는 커뮤잖아?다른 여돌남돌 스트리머 취급하는데 기분 좋겟니
10:29 l 조회 1
호빠 얘기까지 나왔네 여기가 ㄱ이냐
10:29 l 조회 1
리센느 메이는 잘모르고보면 일본멤으로 착각하는 사람 많을듯
10:28 l 조회 1
멋진 신세계 궁금한점
10:28 l 조회 1
호빠라고 하는 애들은 걍 정병임
10:28 l 조회 1
걍 팬싸 다니는 애들이 개화내는건가 뭐만 하면 쉴드라 그러네1
10:28 l 조회 1
호빠 같다고 했다가 남미새 됐다고 억울해하는게 웃김,,
10:28 l 조회 1
전형적인 플돌리기 같아서 그런거 아냐?
10:28 l 조회 1
엔터가 기괴하다 했으면 그렇구나 할수있는데 호빠 취급은 뭐야
10:28 l 조회 1
야 호빠는 몸 파는거야 비유가 맞다고 생각함?
10:27 l 조회 1
이번달이 수습끝인데 연봉 줄어든다고 함....
10:27 l 조회 1
당연히 지금 플에 호빠 얘기 하면 안되지
10:27 l 조회 1
어제 엄마가 얘네 웃기다 하면서 티비를 보고있었는데
10:26 l 조회 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