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80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4
이 글은 4년 전 (2022/5/18) 게시물이에요

[잡담] 타팬들은 투바투 이중에 누가 제일 옷 잘 입었어? | 인스티즈 

[잡담] 타팬들은 투바투 이중에 누가 제일 옷 잘 입었어? | 인스티즈 

[잡담] 타팬들은 투바투 이중에 누가 제일 옷 잘 입었어? | 인스티즈 

[잡담] 타팬들은 투바투 이중에 누가 제일 옷 잘 입었어? | 인스티즈 

[잡담] 타팬들은 투바투 이중에 누가 제일 옷 잘 입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2
휴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범규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잘 입어서 그냥 취향 차이일 것 같긴 한데
내 취향 스타일은 1번 3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뭐야 진짜 투바투가 투표를 올린 거네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골라도 되는 거 맞냐며 혼자 눈치보고 있었음ㅋㅋㅋㅋㅋ 나 딱 하나 고르면 3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수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타팬들 참고로 수빈 연준 범규 휴닝 태현 순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근데 몇몇은 주제랑 너무 동떨어져있자나욬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휴닝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취향은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세벗ㄴ 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수빈 찍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취향은 4임 핏되게 입는거 좋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휴닝이 근데 바지 좀만 더 와이드 한 걸로 입었으면 더 취향이었을 것 같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핏이랑 비주얼이 좋지 옷은 그냥 다들 평범한 것 같오....? 1번이 뭔가 유행무난템들 잘 입은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범규랑 휴닝카이 착장 내 취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범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범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수빈 저번에 꼴등했다며ㅋㅋㅋㅋㅋ 기죽지말라고 1번 뽑아줘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동정표 안된다구!!!!!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마지막 빼고 다 같은 사람이 다른 날 입은 느낌... 스타일이 비슷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렵네...? 잘입었다고 하긴 애매하지만.. 티피오 따지면 수빈씨? ㅋㅋㅋㅋㅋ 근데 패피사이에서 아디다스×나이키 금지조합아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잘입은건 범규 내취향은 수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휴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옷이 다 되게 무난템인거 같아서 핏 좋은거 말고는 잘 모르겠네... 걍 난 딱 봤을때 3,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 취향은 2,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들...길고 마르셨네....그냥 거적데기 입어도 모델 같을듯... 옷은 기본적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취향은 2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번이 딱 연예인같은? 까리?한 스타일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걍 다비슷한데 내취향은 2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이나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범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2 완전 내취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다 이쁜데 1, 4 내취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번 내취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 내 취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내 취향은 1,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 취향 3,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수빈뽑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첫번째! 근데 다 너무 무난템이랔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걍 연준이 항상…잘 입어. 투바투가 아니라 아이돌중에서 개취로 손에 꼽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범규! 수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범규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뿔은 연주니즈가 취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범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연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 헤어 본인의견이 많이 들어간거 인정하기로 함
1:56 l 조회 2
최애한테 바보라고 하는거 싫어하는 사람 있음??
1:56 l 조회 10
나 영국살았을때 그 축구경기 봄
1:55 l 조회 7
더워서 문열어두고 자는데 이시간까지 욕지꺼리하면서 개시끄럽게 떠드는 남자애들(?)1
1:55 l 조회 3
ㅌㅇㅌ는 영통 반응 완전 딴판이네6
1:55 l 조회 103
턱라인에 여드름 생기면 흉터로 갈 가능성 큼?
1:54 l 조회 10
나 엄마가 애기때 2002월드컵 경기장같이 직관했다던데
1:54 l 조회 7
아 정떨어져5
1:54 l 조회 96
이번화 핱시 어케 됐는지 스포해줄수있어?? 우열 궁금함1
1:54 l 조회 8
옷 사려고 구경하는데 여름옷인 주제에 손빨래 드라이크리닝 이런거만 하라고 해놨어
1:54 l 조회 4
정떨어짐3
1:53 l 조회 149
마틴 제임스 생로랑쇼장에서 직캠1
1:53 l 조회 27
성한빈은 야미인가? 그 논란 빼면 엄청 모범적인 편인가?
1:53 l 조회 35
나혼산 보고 나니까 2002년 월드컵이 너무 궁금함10
1:52 l 조회 38
생리주기 갑자기 엄청 불안정해짐..7
1:52 l 조회 29
양산 내내 쓰다가 없이 살려니까 못살겠더라ㅋㅋ
1:52 l 조회 12
마운자로 위고비 이런거는 평생 맞는다고 생각하고 맞는거야?3
1:51 l 조회 48
그런데 이전 월드컵도 이정도로 조용했나16
1:50 l 조회 92
ㅌㅇㅌ는 발음이 어눌하다고 팬탓을하네16
1:50 l 조회 134
코르티스 제임스 생로랑 행사 미쳤어..9
1:50 l 조회 9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