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03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11
이 글은 4년 전 (2022/5/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정보/소식] 이와중에 김가람 폭로 또 떴어 | 인스티즈 

[정보/소식] 이와중에 김가람 폭로 또 떴어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26
실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녹음했으면 좋겠다 다 인터넷에 뿌려버려 하 ㅋㅋ입막음 함다고 되는줄어너 열받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지린다 양파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가람아 이정도면 알아서 탈퇴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까도 까도 나오네ㅋㅋㅋㅋㅋ 레전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레전드.. 탈퇴하자 가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실장이 입막음? 사실이면 회사도 개쓰레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진짜 쟤 하나가 뭐길래 이렇게까지 입막음을해? 진짜 어이없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하이브 쉴드치는 애들은 뭐냐 방시혁한테 뭐 받은거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주식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이쯤되면 ㄱㄱㄹ이 방시혁 숨겨둔 딸 정도 되는 거 아니냐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한두명이어야 입막음이 되지 이거 뭐 되겠냐..탈퇴시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입막음이 사실이건 아니건 ㄱㄱㄹ이 학교생활 어떻게 했는지 답 나오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ㅋㅋㅋㅋㅋ폭로 다떠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ㄹㅇ 깡패 소속사야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얘는 찐이다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살아온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너무 무섭다... 중딩이 진짜 저런 짓을 했다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람아 너 너무 무서워 ㅠ 그런 인성으로 연예인을 하겠다구?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와… 학교생활을 어떻게 했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양파야 뭐야 입막음 ㄹㅇ이면 진짜,,,ㅋㅋㅋㅋㅋㅋ 하이브 무섭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와 기대된다 폭로 더 떠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정확히 밝혀진걸로만 욕해도 충분할것 같은데 다들 알잖아 그동안 루머 하나둘은 꼭 물타기로 있었던거 이것도 루머로 밝혀지만 팬들한테 힘 싫어주는 꼴밖에 안됨 나 김가람 싫어하고 학폭 연예인 활동하는거 혐오하지만 일단 밝혀진 걸로만 욕하자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저 사진 경인중학교 댄스팀 페북 페이지 들어가면 대놓고 떠있는 사진이라...찐 아닐수도 있음 물론 나도 김가람 싫어하는데 제대로 밝혀진거로만 일단은 욕하자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나 진짜 쟤네 소비한 적 없어서 묻는데 쟤 없으면 그룹 노래, 춤 다 망해? 아님 쟤가 팬들 다 잡고 있어? 그것도 아닌데 왜 안고가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인정하고 탈퇴시켜도 그룹 이미지 떨어지는거랑 이미 얘 데뷔시키는데 들어간 돈이랑 이미 찍은 콘텐츠 문제 기타등등 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쟤가 떨어트린 이미지로 못 찍을 광고나 컨텐츠가 더 가치 클 것 같은데 그런건 매몰비용이라 치고 버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애초에 6명으로 데뷔 결정하고 그 6명 누굴 채울지 뽑은것 같더라 근데 뮤비 자켓 다 찍은 상태에서 터지니까 돈도 그렇고 세계관 땜에 못 놓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어린친구가 저렇게 인성이 나쁘기도 힘들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와우 자꾸 뜨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페북 페이지 이런 거 때문에 저 사진 진위여부는 모르겠는데
부원이 댄스부 톡 인증한 거 있어서 그건 믿음... 정말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와 아주 잘돌아간다 뭐하냐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이거 탈퇴 안하면 무서워서 팬싸가겠나... 싸인받다가 무서워서 눈깔듯... 언니가미안해 이러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실장이 학교를...? 너네가 깡패랑 다를게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선생님한테도 욕하고... 저 정도면 기획사 관계자들도 맞을까봐 실드쳐주는 거 아니냐 뭐하는거야대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실장ㅌ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브 진짜 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아니 도대체 인생을 어떻게 산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미성년자 피해자 망쳐놓은걸로 모자라서 학교에 입막음하러 가…? 진짜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하루빨리 탈퇴각 제발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데뷔하겠다고 생각한 것 자체가 신기하다ㅎ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지하게 나라에서 개고양이입양 쉽게 못하게막았음함
12:15 l 조회 1
다이소는 이런 걸이 없나?1
12:15 l 조회 5
펫샵플때마다 끌려나오는 돌 하도 많이 봐서
12:15 l 조회 10
근데 진심 여기 플 논리 보면 반려동물은 개백수만 키워야함 1
12:14 l 조회 10
이번 활동 자체가 그냥 정체성 재확립 시기로 생각했다 봄
12:14 l 조회 14
이해가 안가는데 품종견인데 유기견이면 얜 출신이 어디인거임?2
12:14 l 조회 16
파양 안하고 잘 키우면 되는건데 진짜 넷사세 오져..
12:14 l 조회 17
근데 1인가구가 동물 키우는건 원래 반응 안좋잖아 8
12:13 l 조회 43
ㅇㅌ ㅈㄱ 강아지 3마리 타투7
12:13 l 조회 109
주식 난리났네2
12:13 l 조회 57
큰방 자칭 동물사랑단들 말대로면 백수만 동물키울수있음2
12:13 l 조회 20
블루레이디인지 뭔지 하는 그 애들이 이런 논란 만들고2
12:12 l 조회 28
근데 품종이어도 유기된 애들 데려와서 키우는것도 문제 돼?6
12:12 l 조회 82
아이돌 대형이 중요하긴 하나보네1
12:12 l 조회 75
근데 진짜 웃기긴하다2
12:12 l 조회 86
점심 뭐 해먹지2
12:11 l 조회 4
플무로 강아지 단미랑 귀잘라서 세우는거2
12:11 l 조회 24
오히리 일반인보다 돈 있는 연예인들한테 가는게 더 호강할듯2
12:11 l 조회 32
김도연 얼짱느낌나
12:11 l 조회 27
우리 큰아빠가 옛날에 박명수랑 같이 일했는데ㅋㅋ 2
12:11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