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03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4분 전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26
이 글은 4년 전 (2022/5/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정보/소식] 김가람 새로운 폭로 추가 | 인스티즈 

[정보/소식] 김가람 새로운 폭로 추가 | 인스티즈 

[정보/소식] 김가람 새로운 폭로 추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까도까도 나오네 양파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파파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체 무슨 인생을 살았던거냐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투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톡짤 ㅇㄴ ㅋㅋㅋ 말투 너무 아싸화법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앜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올려보니까 ㄹㅇ 아싸 화법+쟨 이기적인 것까지 추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정도면 양파한테도 사과해야함 무슨 까도까도 계속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이 정도면 너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렇게 까도까도 나오는 애 첨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역대급이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저러고 살았대.. 진심 궁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제 18살이 인생을 대체 어떻게 살아온거임......진짜 뭐가 이렇게 계속 나옴 이젠 놀랍지도 않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어떻게 연예인할생각을 한거야?????????????????ㄹㅇ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였음 오디션도 안봤어 쪽팔린줄 알아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도대체 어떻게 아이돌할 생각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어떤 삶을 살아온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진짜 어떻게 아이돌 할 생각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람이는 인생이 갑분싸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떤얜지 딱 사이즈 나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게 고작 몇년 전인데 사람이 회생을 했다해도 ㅋㅋㅋㅋ 걍 나가는 게 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축제 곡들이 uh-oh 작것시 icy 인거 보면 ㄹㅇ 너무 어제 같게 느껴져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그러게 진짜 어리구나… 짧은 시간동안 참 다이나믹 하게도 살았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작것시 아이시 와...진짜 얼마전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휴,,,저러고 아이돌 데뷔할 생각을 했다니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체 어떤 인생을 산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아직 고딩인데 계속 나오는게 신기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 하이브 탈퇴시키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노답으로 살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할 말이 없다 어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진심 최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얼마나 안하무인으로 살고 인성이 개파탄나면 저럴까싶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양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직 어린데 계속 뭔가새로운 사실이 나온다는ㄷ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 데뷔곡 연습할땐 못 야리고 못 때려서 힘들었겠다 ㅠㅠ 그 성격 숨기느라 속으로 욕 오지게 했을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카톡 말투가 진짜 너무 그 댄스부에 그런 애들 말투임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슨 자신감으로 사랑받을려고 나온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진짜 역대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떤 삶을 살아오신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강전 진짜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사과한거 공개하지 그게 더 확실할것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당당하게 자기 뭐때문에 전학왔다고 하는게 정말.. 반성도 없고.. 자기 행동에 대한 후회도 부끄럼도 없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런 일을 저질러놓고 전학까지 간 주제에도 후에 뻔뻔한 말을 나불거렸는데.. 나중가서 사과한들 그게 진심으로 들릴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대체 어떤 환경에서 살았으면 저런 애가 나왔는지 궁금할 지경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야.. 화려하다 화려해
계속 나오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얜 가정교육을 어째 받았냐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이돌 아니어도 진짜 ㄹㅈㄷ 과거,,, 뭘 어떻게 살아온거야 아직 미자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별루 놀랍지도 않다… 학교 어떻게 다녔을지 너무 뻔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자신감+멘탈 하나는 인정.. 저래놓고 어떻게 티비에 기어나올 생각을 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우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인성 ㄹㅇ 개레전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파파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얼마나 실력 없고 밉보였으면 같은 학년 다른 친구들 2~3곡 할 때 혼자 1곡 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ㄹㅇ 같은 나이에 4곡 다한 친구도 보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Wow.....?!!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인생 왜저렇게 살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피해자와 가해자가 분명한 사건인데 참 방송 기어나오지 좀 말았으면
다른 멤버들은 무슨 피해임? 근데 왜이렇게 소속사에선 피의쉴드 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렇게 까도 까도 계속 나오는거 처음봐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진짜 뭐냐 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제발 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양파야? 왜 계속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회사는 진심 무슨 생각인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쟤가 무슨 메리트가 있어서 잡는겨? 이해가 안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전형적인 딱 일진들 꼽주는 캐릭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진짜 양파 갖다 붙이는것도 민폐다 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가라 걍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니 걘 지금도 미자라면서 과거가 계속 나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그냥 탈퇴시키지 더 안좋은꼴만 보다가 탈퇴하겠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이젠 놀랍지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와 나이도 어리던데 진짜 쟨 악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어떤 인생을 살아온거지...진짜 얼마 안된일이라 더 충격적임 데뷔한게 용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누구 때려서 온거양~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계속 나오네 대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옹호는 아닌데 저것도 찐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저러고 데뷔할 생각을 한 것도 대단하고 알면서 지금 이짓거리 막아주는 하이브도 대단하다...인생이 얼마나 쉬울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아니 깔수록 나오는데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어떻게 살아온거야...고작 18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레전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에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악의꽃 재밌는데 마지막화 거슬리네ㅋㅋ
15:19 l 조회 1
패서 호모 떡밥을 얻은게 아니라 기다리면 알아서 주는 걸
15:19 l 조회 1
앓는글로 밀어주라
15:19 l 조회 1
개인팬이 조합정병이 될수있나?
15:19 l 조회 1
무딱싫 보는데 신민아 진짜 아름답다
15:19 l 조회 2
아닌척 정당화해봤자 밖에서보면 다 똑같은 정병임
15:19 l 조회 12
빅뱅콘 도전하는 사람들 어디 구역 갈거임??
15:18 l 조회 2
아 마플 시동 걸자마자 타팬들 제발 그만해 이러는 게 개웃겨3
15:18 l 조회 33
이제 떡밥 안나오면 멤 패는 거 아냐?
15:18 l 조회 14
지겨워 다른 얘기하자 하나 골라줘
15:18 l 조회 8
지금 도배하는거 다 티나니까 적당히해 댓삭하지말고
15:18 l 조회 12
티켓 양도하는데 외국인들은 뭘 믿고 이렇게 턱턱 결제 하는걸까
15:18 l 조회 15
코르티스 제임스 근엄진 하고 있는데 마틴은 😎
15:18 l 조회 13
라이즈 릴스보러같다가 스토리에서 웃긴거봄ㅋㅋㅋ2
15:17 l 조회 54
지금 마플 주어 판이 아니라 악개 한명이 문제같음
15:17 l 조회 55
아ㅋㅋㅋ패션쇼가서 포카랑 네일팁 주어준거 왤케 웃기지
15:17 l 조회 21
팬튜브 하는 익들아 너네 편집 어떤거 써??2
15:17 l 조회 8
와 진짜 저기 호모정병이 멤정병만큼 미친거같다.. 3
15:17 l 조회 53
아닌 척 아닌 척 하지만 찐들은 결국 티나 남1
15:17 l 조회 32
연옌들 펫샵은 좀 처맞아야 하는 거 맞긴 함...
15:1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