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250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이창섭 데이식스 라이즈 방탄소년단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6
이 글은 4년 전 (2022/5/22) 게시물이에요
영업용 개그맨은 승관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맞앜ㅋㄱㅋㅋㄱㅋ
근데 좀 더 들어가면 디노가 젤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이거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잨ㅋㅋㅋㅋㅋㅠㅠ더 들어가면 디노가 젤 웃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ㄲㅋㅋㅋㅋㅋㅋ이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노씨 얼굴만 봐도 웃곀ㅋㅋㅋ큐ㅠㅠㅠㅠㅠ슈아씨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ㄹㅇ 글고 웃음소리도 너무 웃김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웃걐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내수용 개그맨에 조슈아도 ㅠㅠ 요즘 내 웃수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인정 슈아 작년말부터 지금까지 항상 레전드 갱신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더 파고들면 더한 멤들이 있는..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버논이 젤 웃기던데 내 개그취향이랑 잘맞음…걍 뜬금없이 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웃곀ㅋㅋㅋㅋ
외수용 슈아도 은근웃김 낯안가리고
명호도 웃긴데 뼈때림 장난없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중에 내수용 개그맨 댓글에서 한 명씩 추가되는 거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슈아가 '진짜'라고 생각함.. 세븐틴의 진짜 광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즘 슈아도ㅋㅋ고잉에서 찐광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슈아의 찐광기를 아는 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세븐틴 다 웃김 각자 자신있게 웃기는 포인트가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슈아는 고잉셉용? 고셉만 오면 이상해진다고 멤버가 그랬는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좀 더 지나면 취향코드 별 개그맨이 생김 나는 우지버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취향은 디노 버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잉 고인물이 될수록 디노 버논 조슈아가 진짜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ㅇㅈ ㅋㅋㅋ 근데 요즘 내수용은 슈아 버논 디노인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구익 있어? 냉잔치국수 맛남?
20:35 l 조회 1
sm 요즘 기본적인 ai 검수도 안되고 일정 제대로 지키지도 못해도
20:35 l 조회 1
아 투바투 유준이가 쪽쪽이 거꾸로 물어도 거꾸로 문거 아는구나ㅋㅋㅋㅋ
20:35 l 조회 2
ㄱㄱㅇ가 개인으로 총공 고소할거같아 ?1
20:34 l 조회 4
콘서트 자리 다 안차면 2층에 있는 사람 1층으로 부르나
20:34 l 조회 6
위시 노래 좋은데 춤이 너무 아쉽다
20:34 l 조회 12
추첨제라도 없었음 못갔을듯...
20:34 l 조회 7
빅뱅 도쿄돔 VIP석 57만원 인거 보면서 머지않아 100만원 짜리도 나올 것 같애 ㅠㅠ1
20:33 l 조회 16
시위 아무도 단속을 안하는거임..?5
20:33 l 조회 21
찰스 까는 계정들 대부분 남돌 빨고 있음
20:33 l 조회 24
그래도 난 추첨제가 나은거 같음ㅜ.. 14
20:33 l 조회 103
근데 중국 업자는 중국 인기랑 관련없이 끼는거임?5
20:33 l 조회 27
노래구린건 하이브가 훨씬 심한데8
20:33 l 조회 70
꽹가리 계정있는거 나쁜거임? 7
20:33 l 조회 16
컴백이 오긴 오는구나
20:32 l 조회 14
라이즈 디디던 너무 좋음ㅠㅠ2
20:32 l 조회 19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2
20:32 l 조회 27
소희 띠로리 챌린지 했네2
20:32 l 조회 30
7/5 인가 결방이야?3
20:31 l 조회 45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10
20:31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