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3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하이라이트(비스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나는 장준이를 랩이라고 처음부터 알고있는 상태에서 봐서 그런가 보컬일거같다는 생각을 안했는데 가끔 처음 보면 보컬인거같다고 그러는거보면 신기해..
대표 사진
익인1
보컬도 잘하는데 랩이 오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뭄 다들 들어봤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굴에 랩이 없어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준이 노래도 잘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랑카랑한 발성이 너무 브릿지에서 노래 맛깔나게 살릴 목소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에 암것두 모르고 방송에서 노래 한 소절 부르는 것만 들어서 메보나 리보일 거라 생각했는데 랩퍼라서 ㄴ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컬상이라는 말 뭔지 알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랩 담당인간 알았는데 랩을 잘해서 놀람ㅋㅋㅋㅋ 아니 래퍼니깐 랩을 잘하는데 웃긴애가 개멋지게 랩을해서 적응이 안됐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입덕전에 보컬인 줄 알았다가 래퍼라길래 진심 놀랬던 기억이 여전히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장준씨 랩 담당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메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랩메이킹까지 하는 메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준이도 노래 춤 다된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에겐 너무라 래퍼상잉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카랑카랑 목소린데 랩하면 저음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ㅋㅋㅋㅋ 이미 알고 있ㄴ느 상태여서 인지 보컬같아보인다는 말 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래퍼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ㅇ 메랩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완전 보컬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ㅇㅈ
나한테는 너무나 파워랩퍼인데 보컬처럼 보인다는 말 듣고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 무대는 한번도 못봤어서.. 약간 감성 보컬인줄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얼굴도 예쁘고 눈이 초롱초롱해서 뭔가 보컬같았는데 무대 보니까 완전 래퍼네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완전 보컬상인줄 심지어 래퍼인거 알았는데도 입덕전에 으음 보컬인가? 이래 생각함.. 얼굴에 ㄹㅇ "보컬" "춤" 요래 적혀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ㄹㅇ 노래도 잘해 다비치노래도 원키로 부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GIF
첨부 사진이장준 랩 체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매랩인거 로투킹때 알아서 지진났자나.. 내기준 누가봐도 보컬이였거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냉정하게 손흥민 은퇴하면 바통 이을 재목이 있어?
20:17 l 조회 1
나 엽떡 같이 먹을 친구 없어서 혼자 무거야되는데
20:17 l 조회 1
홍명보는 누굴 좋아해?1
20:17 l 조회 4
글쓴이가 댓삭 할 수 있잖아1
20:17 l 조회 7
대표팀 선수 선발 비리 없을 것 같지?
20:17 l 조회 5
유우시갘ㅋㅋㅋㅋ속네
20:16 l 조회 11
원영이가 슈스는 맞나보다 ㅋㅋㅋ1
20:16 l 조회 23
넥스지 토모야 유라헬 분장한줄
20:16 l 조회 5
손흥민한테 열등감 느낀다니 자의식과잉 레전드다2
20:16 l 조회 23
그냥 손흥민 이후에 PL에서 인정받는 선수, 득점왕 가능성 아예없다고1
20:15 l 조회 32
뷔 오늘 이 영상이 제일 현실 느낌 난다2
20:15 l 조회 26 l 추천 1
불화 파벌은 아니었지만 분위기가 어수선했다 이게 뭐야 ㅋㅋㅋ
20:14 l 조회 18
원아페 전출 있어?2
20:14 l 조회 30
나 제노랑 결혼하고싶어3
20:14 l 조회 19
내 도파민이 그렇게 증발했다
20:14 l 조회 10
오뉴월에 개도 안 걸린다는데
20:14 l 조회 11
OnAir 점심시간에 저렇게 밀리면 취소는 어쩔 수 없지...
20:14 l 조회 9
근데 2002년에 이동국이 출전 안 하게 된게 진짜 큰 일이긴 했나봐
20:13 l 조회 60
와 미야오 담주도 음방 하나보네 5주차까지 하나
20:13 l 조회 14
내 취향 소나무인가
20:1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