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5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1 출처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주어 IST 차기 남돌 ABO

멤버 7명인데 03이 5명이고 04가 2명임


03년생 멤버 ()

1. 오준석 2003.03.03

[잡담] 맏이랑 막내랑 1살 차이나는 IST 차기 보이그룹 | 인스티즈


2. 류준민 2003.04.05

[잡담] 맏이랑 막내랑 1살 차이나는 IST 차기 보이그룹 | 인스티즈


3. 배현준 2003.06.06

[잡담] 맏이랑 막내랑 1살 차이나는 IST 차기 보이그룹 | 인스티즈


4. 양동화 2003.08.19

[잡담] 맏이랑 막내랑 1살 차이나는 IST 차기 보이그룹 | 인스티즈


5. 석락원 2003.11.14

[잡담] 맏이랑 막내랑 1살 차이나는 IST 차기 보이그룹 | 인스티즈


04년생 멤버 (막내)

1. 정승환 2004.01.27

[잡담] 맏이랑 막내랑 1살 차이나는 IST 차기 보이그룹 | 인스티즈


2. 김연규 (보석함 걔 맞음) 2004.05.03

[잡담] 맏이랑 막내랑 1살 차이나는 IST 차기 보이그룹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오 진짜 거의 친구네??
그리고 다 닮은거 같아!! 메컵이랑 옷을 비슷하게 입혀선지! 청량 컨셉인가요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연규 스테이 최근에 들었는데 !! 데뷔 하는구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 서바 한다하지 않았나 마지막친구 나랑 생일 똑같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비해서 뽑힌게 이 친구들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애들 다 잘생겼다 혹시 오준석이라는 친구 사진 더 있는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준석친구 나랑 생일 똑같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제 03이 리더 하구나.. 내가 늙었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양동화가 그 말 많던 애 아닌가 ㅋㅋㅋ ㅜ 얘만 딱 빼고 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이거 피드백하고 데뷔시켰으면 좋겠음 제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심...^^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제 얘 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승환친구 데뷔하는구나.ᐟ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락원이 기야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얘네 친해지고 리얼리티하면 진짜 장난아니게 재미있겠다 거진 전원 동갑 수준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메보롤이 연규인가? 보석함때도 잘불렀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첫번째 분은 030303이야 생년월일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정승환 진짜 똘망하게 잘생겼다..왠지 춤 잘 출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기 언제 데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준석이 춤 잘 추고 무대도 잘 하고 표정도 진짜 잘 씀 직캠 두고 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준석 내스타일이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대진표 나왔네 다시 국적 갈아끼워야지
13:48 l 조회 6
걍 난 몽규가 그나마의 파벌 억제기란 게 믿기지가 않았단 거 같아
13:48 l 조회 4
이임생 뭔 역사에 나오는 이름같네
13:47 l 조회 3
정국이 위버스라이브 키고 온갖 아이들 찬양 중•••
13:47 l 조회 18
너네 직장에서도 고대동문회 입김쎄?
13:47 l 조회 5
정국 라이즈 신곡 들으면서 춤추는중
13:47 l 조회 5
케리그팬인데 세금 진짜 좀 빼도 된다 생각함1
13:47 l 조회 5
홍명보 계란으로 맞으려나5
13:47 l 조회 10
이임생 나간다고하지않음? 얜 왜 안나가?1
13:47 l 조회 11
진지하게 봉준호 감독이 홍명보보다 축구감독으로도 나은듯4
13:47 l 조회 9 l 추천 1
정국 아이언맨보다 스파이더맨파 ㅋㅋㅋ2
13:46 l 조회 19
안정환은 아직도 홍 옹호하는거 아니지?1
13:46 l 조회 19
궁금한데 프로스포츠들 다 세금 받아서 운영해?6
13:46 l 조회 31
벤투 박수칠때 떠난거 잘한거 같기도...1
13:45 l 조회 37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옌쓰 조규성 황인범 이재성 왜 같이 안썼냐?
13:45 l 조회 16
k리그에 1500억 투자는 활성화 차원인거야?1
13:45 l 조회 21
일회용 컬러렌즈 2일 끼면 안되겠지?3
13:45 l 조회 13
이란 월드컵 떨어진거 미국 때문이야??3
13:45 l 조회 33
정보/소식 한국 축협 예산이 1500~1800억정도인데 많은게 아니라 적은거임6
13:44 l 조회 64
오늘자 역대급 극대노한 감스트 : 아 나가세요 나가!!!!!!!!!1
13:4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