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0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엔시티드림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진짜 완전 옛날에 약간 비하인드캠 영상같은거 보다가 들었던거같은데 거의 스케치상태였음 근데 가사 아직도 생각남 

감은눈이 예뻐서 네 속눈썹도 예뻐서 바라보는 나 우우우우~ 이런거였는데... 아는익없겟지?ㅠㅠ 이거 멜로디 진짜 이뻤는디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서 나온거지 궁금하다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3이 올려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싸움 아니고?? 뭐징 빙인데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찾고싶은데 꽤 옛날이었어서 영상을 못 찾겟어 막 얘기하다가 본인 노트북으로 들려주던거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샤어멋에서 나온거라는 말이 있어서 찾아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공개하니까 아무말캐롤밖에 생각안낰ㅋㅋㅋㅋㅋㅋㅋ더 많았는뎅ㅇ
찾으면 알려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3이 올려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2013년도 쯤에 나온거였는데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맞아 그쯤맞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헐 너무 오랜만이다 헐 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거맞아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옛날에 저장한 곡들 열심히 들어가며 찾았어!!! 뿌듯하다 ㅎㅅ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몇년전부터 가끔 가끔 생각났는디 찾을 엄두가 없었는데 ㅋㅋㅋㅋ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이거 너무 오래간만이자나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시들어도 넘 좋다... ㄹㅇ 넘 좋지않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 목소리 너무 예쁘다 우리 둘째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샤어멋때 나온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3이 올려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저거 머ㅕ더라?!?!?! 어디서나왓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샤어멋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가지쇼에서 들려준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네가지쇼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3이 올려줬어!!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샤어멋 맞엉!! 내가진짜 조아한 노래라 기억남ㅜㅜ 침대에서 노트북켜서 들려준 미공개곡중에 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노트북으로 들려준거만 어렴풋이 기억났엌ㅋㅋㅋ 다시 들어도 넘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너무 좋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튜브에서 메시 영상보는데 재밌다...
13:16 l 조회 1
홍명보 손흥민 질투하는거야?
13:16 l 조회 2
손흥민이 주장으로써 너무힘들것같아
13:15 l 조회 7
이게 월드컵이라고?
13:15 l 조회 9
미용실에서
13:15 l 조회 5
하이브 의전팀이 경호원이 아니라 매니저였어?3
13:15 l 조회 20
원희 오늘 생일인데 이제 진짜 언니가 되어버렸지만 계속 원희라고 부르겠대 로하가
13:14 l 조회 10
벤투 데리고 오자 그냥....4
13:14 l 조회 17
정보/소식 [속보] 홈플러스 전단채 피해자들 "MBK, 직접 자본 투입해야"…사재 출연 촉구
13:14 l 조회 8
우리나라 경우의수 중 그나마 기쁜 소식...1
13:14 l 조회 111
도드리 한복풍 의상 넘 예쁘다
13:14 l 조회 34
방시혁 무슨일남..?2
13:13 l 조회 93
우리 피파랭킹 30위로 떨어졌네3
13:13 l 조회 17
애초에 국내감독들 홍명보랑 다 거절했는데
13:13 l 조회 33
어째 저 초록글에서 이강인이 감독 전술 무시하고 치고 나간 거고6
13:13 l 조회 62
사실 카타르때도 오심덕분에 올라간거긴함
13:13 l 조회 19
본인표출감사하오s.........엠
13:12 l 조회 22
한국은 축구농구야구배구 전부 못하네...3
13:12 l 조회 39
우리나라 국민들 아직도 2002년 전설을 기다리고 있는거임?6
13:12 l 조회 49
감독도 문제고 선수도 문제인데 감독이 7할쯤 됨6
13:12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