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4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9
이 글은 4년 전 (2022/5/26) 게시물이에요
근데 이런 감정 드는거 진짜 처음임 재계약 이후 첫 데뷔기념일이라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 7년차 봉……. 지금 초비상사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나도 7년차 봉..눈물이 멈추질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낀다봉.... 솔직히 내 눈엔 아직 신인 같은데 애들 정말 많이 성장하고 어른이 되어갔구나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들 다 공감버튼 누르고 싶다 나 진짜 데뷔기념일 많이 겪어봤는데 운거 처음임....1주년때도 안울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6년차봉 기념일에 이렇게 울어본적 없다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이런감정 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심 나 메로나 봉인데 엄청 울어서 나 너무 당황스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울컥했는데 잘 참았다...... 세븐틴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만공봉인데 진짜 역대급 벅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할미 락봉도 그래요.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캐나다 감독이 홍 아니었으먼 우리 감독이었을 확률이 높았다는거잖아…?
13:54 l 조회 1
사람이 과거에 이뤄놓은게 있으면 가만히만 있어도 끊임없이 올려쳐지는데
13:54 l 조회 1
오늘 전반에 설렁설렁 뛰어다닌게 제일 열받아
13:54 l 조회 2
이번 대회에서 손흥민 활약 없었던 건 맞는데
13:54 l 조회 8
벤투 다시 오면 좋겠다…
13:54 l 조회 4
근데 이강인 골잡으면 ㄹㅇ 뛰어댕기는 선수가 있어야되는데
13:54 l 조회 9
아니 국대 선수들이 감독 보이콧하면 안됐음?
13:54 l 조회 11
그러게 손흥민 욕 적당히하지
13:54 l 조회 12
스포츠협회 중에 괜찮은데는 양궁 밖에 없나
13:54 l 조회 9
근데 축구선수가 축구 못해서 축구못한다고 하는게 악플임?
13:53 l 조회 15
우리 국대에도 메시 하나 있었으면9
13:53 l 조회 37
우리나라는 설렁설렁을 눈으로 보이게 하는걸 극혐하는 나라라1
13:53 l 조회 28
축알못들도 축협 홍명보가 왜 까이는지 이번에 똑똑히 알았을듯2
13:53 l 조회 24
우리나라는 히딩크나 벤투처럼 조직력 높여줄 해외감독이 필요함
13:53 l 조회 20
명보형 괜찮습니다 가슴피세요...8
13:53 l 조회 116
아니 근데 왜이렇게 열심히안뛰어?
13:53 l 조회 22
축협 진짜 갈아엎어야하는거아닌가
13:52 l 조회 16
근데 진짜 홍명보한테 너무 화가남1
13:52 l 조회 33
손흥민 이강인 🫂🫂🫂🫂🫂1
13:52 l 조회 92
지성이는 걍 영원히 막내여 ㅜㅜㅜ ㅠㅠ
13:5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