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1731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8
이 글은 4년 전 (2022/6/03) 게시물이에요
아콩... 

둘이 케미 좋았는데 망할 코로롱 때문에 한번도 관객 못보고 ㅠ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팬들 공방 못 간 거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콩 생각하고 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ㅈㄷ 무대 공방이 없다는게….그 예쁜 착장들 공방포카 없다는게 눈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ㅜㅜ 그래서 작년 연말에 비하인드 인터뷰인가 했을 때 좀 감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청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음방엠씨 잘 구분 못했는데 그 둘은 눈에 확 들어오더라 결이 맞는데 통통 튀어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콩 외치면서 들어옴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ㅋㅋ 방금 탐넘으로 일본 감독 영상 봤는데
13:00 l 조회 1
나 좀 어이없는 이유로 그룹 독방 안들어감
13:00 l 조회 4
카보베르데 왤케 응원하게 되지1
12:59 l 조회 9
아 나 이거 보플로 봤는데......왜 우리나라 정병존이냐고.....
12:59 l 조회 18
다들 솔직히 한국 32강 갔으면 좋겠어??2
12:59 l 조회 13
OnAir 그 각나라에서 위상이 메시랑 살라가 같은거 같음4
12:59 l 조회 41
세븐틴은 jtbc 스페인 우루과이전 봤을까
12:59 l 조회 9
OnAir 진지하게 메시랑 보즤냐 만나는거 기대되는 사람1
12:58 l 조회 17
성찬이 하지마 챌린지 좋다
12:58 l 조회 27
경우의수 한개 성공했네1
12:58 l 조회 63
걍 지금 내 심정
12:58 l 조회 24
OnAir 살라야 힘내조
12:58 l 조회 13
엔하이픈 2.0 시작이다
12:57 l 조회 14
진짜 개빡치는건 카보베르데 3무로 올라감 ㅋㅋㅋㅋㅋ5
12:57 l 조회 109
요즘 레몬탱 레모네이드 반복재생 수준임
12:57 l 조회 12
우리 이집트가 이겨야지1
12:56 l 조회 31
아니 예온 사쿠야 레몬탱 챌린지 넘 귀여움
12:56 l 조회 15
마케페 갈까말까
12:56 l 조회 6
근데 축선들 우리나라애들도 옆에서보면 개크던데5
12:56 l 조회 61
근데 지금 새삼 느낌 왜 월드컵 올림픽 기간에 컴백하지 말라는지3
12:56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