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177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4년 전 (2022/6/04) 게시물이에요

[잡담] 고척 이 자리 무대 보기 괜찮을까? | 인스티즈 

 

Vip나 플로어는 단차없어서 무대 잘안보인다고 하잖아 

근데 내가 1열인데  

앞구역이랑 좀 거리가 있게 의자 두잖아? 그럼 시야 방해 덜 되고 무대보기 괜찮을까?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저런 자리는 차라리 맨뒤가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왜? 토롯코때문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뒤쪽이 오히려 쾌적하게 잘 보여 무대 높거나 하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단차가 없는 것보다는 무대 높이가 더 중요한.. 거구나.. 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뒷자리면 그래도 멀리서 보이니까 무대 높은 거 별로 안 거슬리는데 앞쪽이면 무대 높아서 고개 들고 봐야돼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대 잘 안보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궁금해서 그런데 무대가 멀다거나 하는 위치 자체의 문제야 아니면 앞좌석들 때문이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 다...라 해야하나 고척그라는 걍 무대or통로랑 붙은 쪽 몇 열 빼고는 다 구려 차라리 좌석은 단차라도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하ㅋㅋㅋㅋ 그래도 그냥 가야되나 고민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개인적으로 현장감은 그라가 최고라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바로 윗댓 봐줄수있을깡..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외에서 인기 많은 라면은 어떤 거 있어??
19:50 l 조회 2
OnAir 영케이 왜케 잘생김
19:50 l 조회 2
삼양을 불닭 하나가 살렸다는거 뭔가 대단하다
19:50 l 조회 8
방탄 뷔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 숟가락 3개로 국물 퍼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9:49 l 조회 11
습도 낮은 여름 진짜 개꿀인 듯
19:49 l 조회 9
하투하 음색 좋다
19:49 l 조회 5
해찬아....
19:49 l 조회 10
요즘보면 커뮤 숨어서 하는이유를 알겠음ㅇㅇ
19:49 l 조회 28
정국 제이홉팬들아 방금 챌린지 뜬거
19:48 l 조회 26
익들아 근데 1인당 n개 제한 이런건 사람이 직접 확인하는 건가,
19:48 l 조회 7
오늘 뜬 육아일기 유튜브 썸네일 너무 폭력적임
19:47 l 조회 27
스트링치즈 불닭에 넣어먹는거 별류지않아?2
19:47 l 조회 28
태생이 육각형 아이돌인데 논란 없고 열애설 한번을 안 터진 고연차들 슬슬 ㄹㅇ 뭔 신처럼 느껴짐
19:47 l 조회 25
나는 그냥 모든 부정적인플이 싫어서 그만하라 말리는건데1
19:46 l 조회 37
근데 요즘은 얼굴보면 와 실력이 진짜 엄청난가 싶어도9
19:46 l 조회 57
은석이 이번 활동 헤메코 너무 찰떡이야,,3
19:45 l 조회 29 l 추천 1
절연 후 찾은 진짜 가족, 아버지는 거물이었다 < 유튜브 광고긴한데
19:45 l 조회 27
아니 해찬님3
19:45 l 조회 69
아 놀뭐 담주도 재밌겠닼ㅋㅋㅋㅋ
19:44 l 조회 22
ㅠㅠㅠ 투바투 애기 유준이 치즈볼과자 그 자체임1
19:4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