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216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스트레이키즈 하이키 신설 요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5
이 글은 4년 전 (2022/6/07) 게시물이에요
보이는 건 노상관인데 소리가 정말인가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같이 있다는 느낌은 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도란도란... 즐기기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들려여!!! 저 고척 4층 맨뒤에서 두번째 자리 앉았는데 들리긴하더라구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올라가는게 넘 ㄱ힘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려가는게 아니라 아래에서 올라가는 거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간차가 있더라 ㅋㅋ 내가 4층일때는 몰랐는데 1층 내려오니깐 4층이 한박자 느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한박자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근데 4층일때는 몰라 괜차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로어 갔다가 4층가면 티가 좀 날까유...?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아니 티 안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악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잘 들림 소리 걱정은 안 해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들리면 됐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찮앙 잘 들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들려 근데 시간차있어서 응원법 돌림노래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라ㅜ이건 이거대로 재미있겠는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ㅊㄱㅊ 나 4층 Q열애서 클럽타임 때 일어나서 뛰었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멘트가 1층 함성이랑 물리면 종종 안들릴수 있음.. 옆에분이랑 서로 뭐라그랬어요? 몇번 물어보곤했음 ㅋㅋ 음악은 괜찮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들리는데 경사 엄청나 일어나면 앞으로 굴러떨어질것같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기서 두개가 어떻게 되냐고 ㅁㅊ넘들아
15:07 l 조회 34
지나가는 사람한테도 얼평 개심하네 진짜
15:07 l 조회 19
홍명보 한국으로 날라올수나 있을까..
15:07 l 조회 6
사실 더 절망적인건 바뀌지 않을것 같아서야
15:07 l 조회 5
아니 김민재 선수 잠깐 감독 뜻대로 안했다고 뺀거래잖아ㅋㅋㅋ2
15:07 l 조회 26
하 94까지 영크크라는 말이 ㄱ ㅑ슬프네4
15:06 l 조회 13
여름이 이날씨면 괜찮은거같아3
15:06 l 조회 23
보인다 이제 슬슬 선수탓하겠네3
15:06 l 조회 26
지금 32강 못올라가는거 이전 월드컵이랑 비교하면 아예 본선자체를 못올라가는거야?2
15:06 l 조회 10
지금 유일하게 빙고판중에 맞은게 스페인전 아닌가1
15:05 l 조회 23
ㅌㅇㅌ보면 은근 아이돌이 부모님이랑 죽고 못살고 사이 좋은거 부러워하거나 신기해하던데8
15:05 l 조회 61
지금 축구 뭐 어케 되가고 있니 우리나라 올라갈수 잇니 7
15:04 l 조회 60
하도 같그룹 멤버들이 논란 일으키니까 다 꼴보기싫은데 정상?2
15:04 l 조회 53
나 티켓팅할때마다 억까당하는듯
15:04 l 조회 6
빅뱅 고양콘은 와이지 보다 쿠플 관여도가 더 높을텐데3
15:04 l 조회 35
한국축구 인프라 타령하면 안되는 이유 ㄹㅇ5
15:03 l 조회 132
빙고판 떴을 때 마지막 아홉번째 경기까지 봐야할줄은4
15:03 l 조회 45
하...... 다이죠부 챌린지가 제일 부럽다3
15:03 l 조회 85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2
15:03 l 조회 16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4
15:03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