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352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2
이 글은 4년 전 (2022/6/19) 게시물이에요

[잡담] 방탄팬들이 코디바뀌었다고 환호하는 이유 두컷요약 | 인스티즈 

[잡담] 방탄팬들이 코디바뀌었다고 환호하는 이유 두컷요약 | 인스티즈 

(첫번째사진은 나도 퍼온거라 내가 자른거 아님) 

 

+예전코디 신발사이즈도 안맞춰줌 발사이즈에 비해 신발이 너무 큼

[잡담] 방탄팬들이 코디바뀌었다고 환호하는 이유 두컷요약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바로 이해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흑흑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납득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퍼스너컬러도 완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우 첫짤 보고 스트레스 수치 팍 올라갔다가 둘째짤 보고 완치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진짜 바뀌어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스타일도 다양해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우 진짜....새 코디님 압도적 감사
4년 전
대표 사진
타팬15
하이브 요즘들어 일 잘하는듯 나는 하이브 타남돌 파는데 나도 압도적 감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 ??? 하이브 정신 차릴 때 됐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정상영업 가보자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계속되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탄은 아니지만.. 코디 팀 바꾸면 항의할 마음은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메인코디님 평생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위에는 마텔옷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아 생각할수력 ㅋㅋㅋㅋㅋㅋ어이가없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와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야진짜 속이 시원하다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개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묵은 체증쑥 내려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우 밑에 개이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눈물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위에거 보고 머얏 이게 했다가 밑에보고 안정찾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국에서는 위가 더 잘 먹혔을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해외팬들도 바뀐 코디 더 좋아하더라 인용 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머글들은 또 모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머글도 보눈 눈이 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서 미국이라고 했잖여
걔네 실크 같은거 좋아한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6에게
왜이럼 자꾸 코디 반응 좋은거 부정하고 싶은걸로 보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6에게
코디 바뀐게 나도 더 좋아보이는데 미국이라서 저렇게 입었을 수 있겠다 싶었던거임
내가 추측한거에 너네가 득달같이 달려들었단 생각은 안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6에게
ㅎㅈ 이야? 왤케 쉴드쳐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해외도 보는 눈이 똑같더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해외도 보는 눈은 똑같음 그리고 이전 코디는 취향의 문제가 아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ㄴ해외머글들도 올드스쿨스타일 옷 더 좋아함ㅠ팬아니였음 머글반응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직원이니? 아무도 안좋아하니깐 행회돌리지마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해외팬들도 예쁜 거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해외팬들, 머글글도 예쁜거 다 알아봐요 보는 눈 만국공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알겠으니까 이제 그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자글방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그래 계속 달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슨생님 사랑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너무조아 쿨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이제야 아이돌 옷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평생가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름다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정말... 이번에 너무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너무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압도적 감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다신 만나지맙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납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하 내 케이팝 완전 부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하 마음의 평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짜릿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감사함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훨씬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계속되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영원히 함께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지나서 말하는거지만 진짜 방탄데리고 왜저러나 싶었던 타팬ㅎ 속 후련해지고 다시 지나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진짜 너무 좋음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1번은 근데 왜?? 무대의상 컨셉 맞춘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런거라면 다이너마이트는 90년대 청량 하이틴에 디스코를 섞어야 하는데 코디가 컨셉 이해를 못해도 단단히 잘못 한 듯..
저 의상으로 아침에 일어나 우유 마시고 애들이랑 탁구 치다가 친구들이랑 파티하는 가사를 부르는게 말도 안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전코디는 스타일도 스타일이지만 신발 하나를 신겨도 애들 발사이즈보다 훨씬 더 큰걸 신기는 일이 비일비재해서 그냥 걷다가 신발이 저절로 쑥쑥 벗겨질 정도의 큰 사이즈였음
춤 추는 애들한테 그 신발 신긴게 진짜 관절 골로 가게 만드는...수선도 전혀 하지 않았고 코디 일 기본의 기본 조차 안하는 사람이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네 반응 왜 이리 날카로운지 이 글보고 바로 이해했다
왜 그런 사람을 여태까지 썼대....얼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이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번 코디님... 너무 감사해요.... 애들 개인활동, 단체활동 모두 함께 해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진짜 올만에 맘에들어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완전 행복아미됨ㅎㅎㅎㅎ 코디킵고잉해쭈세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개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찐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둘째짤 진짜 얼마만에 맞는 극락이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새로 바뀐 코디가 다너마부터 했었어야했다
다너마 의상부터 다시 돌아가자 레드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중국은 축구가 미는 스포츠가 아냐?? 1
21:08 l 조회 7
큰방에서 주어 없이 얘기하는 건
21:08 l 조회 28
포타 읽을 때 분량 어떤 게 좋아? 3
21:07 l 조회 8
이리오 요새 잘생긴거같다2
21:07 l 조회 7
아 축구 소식 봤는데 32강 못갔구나…
21:07 l 조회 6
김부장 재밌다1
21:07 l 조회 10
오늘자 뷔 잘생기셨어여1
21:07 l 조회 17
성찬이 멤버들 잘 챙겨준다2
21:07 l 조회 33 l 추천 2
내일 새벽에 32강 시작하는데 하필 남아공 캐나다 하나 있거든??
21:07 l 조회 14
아이돌 캐릭터 애니메이션이라는데 개귀엽닼ㅋㅋㅋㅋ
21:07 l 조회 11
이따 월요일 되자마자 홍명보 기자회견으로 꽉끼겠네2
21:07 l 조회 15
이렇게 심각하게 쳐다본다고?
21:07 l 조회 46
외국사람들도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물어보나?
21:06 l 조회 8
박지성은 행정일 하게 된 이유가 누가봐도 부정부패 뿌리 뽑고싶어서 한거인걸
21:06 l 조회 30
콘서트 갔다 와서 느꼈어
21:05 l 조회 34
정국이 팬들 반응해주는거 영원히좋음..1
21:05 l 조회 29 l 추천 1
로코는 망붕 붙어야잘된거야?
21:05 l 조회 15
OnAir 스트릿레스토랑 일머리 없는 사람이 종종 보여서 신기하네 다들 엄청 잘나가는 가게 주인들 아님...?
21:05 l 조회 19
전성기 무도를 넘을 예능이 나올까?2
21:04 l 조회 24
뭐지 유튜브 이제 알림으로도 광고 보내나?
21:0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8